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목차
표제지=2,1,1
공무원 윤리헌장=3,2,1
공무원의 신조=3,2,1
시민헌장=4,3,1
머리말=5,4,2
강릉시기=7,6,1
시의 상징=8,7,2
강릉시민의 노래=10,9,1
시정구호=11,10,1
보기=12,11,1
통계도표=13,12,18
목차=31,30,6
I. 연혁=37,36,2
1. 연혁=39,38,20
II. 토지 및 기후=59,58,3
1. 위치=62,61,1
2. 행정구역=63,62,1
3. 토지지목별 현황=64,63,5
4. 천기일수=69,68,1
5. 기상개황=70,69,2
6. 해안선 및 도서=72,71,1
III. 인구=73,72,3
1. 인구추이=76,75,1
2. 읍ㆍ면ㆍ동별 세대 및 인구=77,76,1
3. 연령별(5세계급별) 인구=78,77,1
4.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79,78,1
5.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80,79,3
IV. 농업=83,82,3
1. 농가 및 농가인구수=86,85,1
2. 경지면적=86,85,1
3. 농업진흥지역 지정=87,86,1
4. 식량작물 생산량=88,87,1
4-1. 미곡=88,87,1
4-2. 맥류=89,88,1
4-3. 잡곡=89,88,2
4-4. 두류=90,89,1
4-5. 서류=91,90,1
5. 채소류 생산량=92,91,3
6. 과실류 생산량=94,93,1
7. 특용작물 생산량=94,93,2
8. 비료공급실적=95,94,1
9. 농업용 기구 및 기계보유현황=96,95,2
10. 정부관리양곡보관창고=98,97,1
11. 정부양곡 가공공장=98,97,1
12. 추곡수매실적=99,98,1
13. 하곡수매실적=100,99,1
14. 농업협동조합=101,100,1
15. 농지개량조합=101,100,1
16. 농기계이용조직현황=102,101,1
V. 축산 및 임야=103,102,3
1. 가축사육가구 및 마리수=106,105,4
2. 가축전염병 발생현황=110,109,1
3. 가축전염병 예방주사실시현황=110,109,1
4. 도축검사실시현황=110,109,1
5. 배합사료생산실적=111,110,1
6. 소유별 임야면적=111,110,1
7. 임상별 임야면적=111,110,1
8. 임상별 임목축적현황=112,111,1
9. 사방사업실적=112,111,1
10. 조림현황=112,111,1
11. 수묘생산실적=113,112,1
12. 임산물생산량=113,112,2
13. 산림피해현황=114,113,1
14. 제재공장 및 생산실적=115,114,2
VI. 수산업=117,116,3
1. 어가 및 어가 인구수=120,119,1
2. 어선보유현황=120,119,3
3. 수산물어획고=122,121,1
4. 수산물계통판매실적=122,121,1
VII. 광공업=123,122,3
1. 광공업체현황=126,125,1
2. 종사규모별 광공업=126,125,1
3. 제조업 중분류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27,126,1
4. 광종별 광구수=127,126,1
5. 광산물생산(시군 생산특성별로 작성)=128,127,1
6. 공업 및 농공단지현황=128,127,1
7. 민수용탄수급현황=129,128,1
8. 연탄생산실적=130,129,1
9. 유류소비현황=131,130,2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33,132,3
1. 발전현황=136,135,1
2. 용도별 전력사용현황=136,135,1
3. 제조업 중분류별 전력사용현황=137,136,1
4. 가스공급량=137,136,1
5. 상수도현황=138,137,1
6. 급수사용량=138,137,1
7. 급수사용료부과현황=138,137,1
8. 상수도관현황=139,138,1
9. 하수도현황=139,138,2
IX. 유통ㆍ금융ㆍ보험 및 기타서비스=141,140,3
1. 시장분포현황=144,143,1
2. 금융기관현황=144,143,1
3.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현황=145,144,2
4. 새마을금고현황=146,145,1
X. 주택ㆍ건설=147,146,3
1. 주택현황=150,149,1
2. 건축허가현황=150,149,4
3. 아파트건립현황=154,153,1
4. 하천현황=154,153,1
5. 하천부지점용현황=154,153,1
6. 건설장비현황=155,154,1
7. 도로현황=156,155,1
8. 교량현황=156,155,1
9. 도로시설물현황=156,155,2
10. 개발제한구역=158,157,1
11. 도시공원현황=158,157,1
12. 도시계획현황=158,157,2
13. 풍수해발생현황=159,158,2
XI. 운수 및 통신=161,160,3
1. 자동차등록현황=164,163,1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실적=164,163,1
3. 주차장현황=164,163,2
4. 철도수송실적=166,165,1
5. 항공수송실적=166,165,1
6. 관광객수 및 관광수입실적=167,166,1
7. 관광사업체등록현황=167,166,1
8. 우편물취급현황=168,167,1
9. 우편요금수입현황=168,167,1
10. 국내전보취급현황=169,168,1
11. 국제전신전화취급현황=169,168,1
12.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169,168,1
13. 여권발급현황=170,169,1
14. 관광지지정현황=170,169,1
15. 해수욕장현황=170,169,1
XII. 보건 및 사회보장=171,170,3
1. 의료기관분포현황=174,173,1
2. 의료기관종사자 분포현황=174,173,1
3. 보건소인력현황=174,173,2
4. 의약품등 제조 및 판매업소현황=176,175,1
5. 부정의료업자단속실적=176,175,1
6. 예방접종현황=176,175,2
7. 법정전염병발생 및 사망현황=178,177,1
8. 나환자현황=178,177,1
9. 결핵환자보건소등록현황=178,177,2
10. 가족계획사업실적=180,179,1
12. 식품위생관계업소현황=180,179,1
13. 공중위생업소현황=180,179,2
11. 모자보건사업실적=181,180,1
14. 의료보험조합 및 수혜자현황=182,181,1
15. 국민연금가입자현황=182,181,1
16. 국가보훈대상자현황=182,181,2
17. 국가보훈대상자취업현황=183,182,1
18. 국가보훈대상자자녀취학현황=184,183,1
19. 사회복지시설현황=184,183,1
20. 노인정(경로당)현황=184,183,2
21. 생활보호대상자현황=185,184,1
22. 모자보호시설수용현황=186,185,1
23. 부녀상담실시현황=186,185,1
25. 아동복지시설수용현황=186,185,2
24. 소년ㆍ소녀가장세대=187,186,1
26. 가정의례업소현황=188,187,1
27. 묘지 및 납골시설현황=188,187,1
28. 노동조합현황=189,188,2
XIII. 환경=191,190,3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현황=194,193,1
2. 환경오염배출시설단속 및 행정조치실적=194,193,1
3. 하수처리장 및 처리실적=194,193,1
4. 일반폐기물 매립지현황=195,194,1
5. 쓰레기수거실적=195,194,1
6. 분뇨수거현황=196,195,1
XIV. 교육 및 문화=197,196,3
1. 학교총괄현황=200,199,2
2. 유치원현황=202,201,1
3. 국민학교현황=202,201,4
4. 중학교(공립) 현황=206,205,1
5. 일반계 고등학교(공립) 현황=206,205,2
6. 일반계 고등학교(사립) 현황=208,207,1
7. 실업계 고등학교(공립) 현황=208,207,2
8. 대학교현황=210,209,1
9. 대학원현황=210,209,1
10. 전문대학현황=210,209,2
11. 기타학교현황=212,211,1
12. 적령아동취학현황=212,211,1
13. 사설학원현황=212,211,2
14. 공공도서관현황=213,212,1
15. 박물관현황=214,213,1
16. 문화재현황=214,213,1
17. 종교단체현황=214,213,2
18. 예술단현황=216,215,1
19. 문화공간현황=216,215,1
20. 공공체육시설현황=216,215,2
21. 출판사 및 인쇄소등록현황=217,216,2
XV. 재정=219,218,3
1. 국세징수현황=222,221,1
2. 지방세징수현황=222,221,1
3. 예산결산총괄=222,221,2
4. 일반회계세입결산현황=224,223,1
5. 일반회계세출결산현황=225,224,1
6. 특별회계예산결산현황=226,225,1
7. 시공유재산현황=227,226,2
XVI. 공공행정 및 사법=229,228,3
1. 시공무원현황=232,231,1
2. 시의회 및 사업소 공무원현황=232,231,2
3. 읍면동공무원현황=234,233,1
4. 소방공무원현황=235,234,1
5. 직급별 퇴직공무원현황=235,234,1
6. 공무원훈련자현황=235,234,1
7.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현황=236,235,1
8. 민원서류처리현황=237,236,1
9. 범죄발생 및 검거현황=237,236,1
10. 연령별 피의자현황=238,237,1
11. 학력별 피의자현황=238,237,1
12. 소년범죄현황=238,237,1
13. 화재발생현황=239,238,1
14. 원인별 화재발생현황=239,238,1
15. 처종별 화재발생현황=239,238,1
16. 소방장비현황=240,239,1
17. 교통사고발생(자동차) 현황=240,239,1
18. 자동차단속 및 처리현황=240,239,2
19. 운전면허시험 실시현황=242,241,1
XVII. 도통계=243,242,3
1. 행정구역현황=246,245,2
2. 인구추이(강원도)=248,247,1
3. 시ㆍ군별 세대 및 인구=249,248,1
4. 경제활동인구총괄=250,249,1
5. 지역내총생산총괄=251,250,1
6. 광공업현황=252,251,3
XVIII. 전국통계=255,254,3
1. 전국행정구역총괄=258,257,2
2. 시도별 세대 및 인구=260,259,2
3. 주요경제지표=262,261,2
4. 경제활동인구=264,263,3
5. 중앙정부세입총괄=267,266,1
6. 중앙정부세출총괄=267,266,1
7. 자동차등록현황=268,267,2
8. 경제활동별 국내총생산=270,269,2
9. 산업별 취업자현황=272,271,1
10. 직업별 취업자현황=273,272,1
11. 실업률=274,273,1
12. 수출입총괄=275,274,1
13. 1994남북한의 주요경제지표비교=276,275,1
XIX. 부록=277,276,2
1. 강릉시행정구역도=279,278,2
2. 강릉시기구표=281,280,2
3. 역대시장명단=283,282,1
4. 역대부시장명단=284,283,1
5. 역대실ㆍ국장명단=285,284,1
6. 역대시의원명단=286,285,4
7. 역대국회의원명단=290,289,1
8. 문화재일람표=291,290,4
9. 곡류환산율표=295,294,1
10. 시군간이정표=296,295,1
판권지=297,296,1
1. 시민의 생활=14,13,4
2. 토지=18,17,1
3. 기온=19,18,1
4. 강수량=19,18,1
5. 인구=20,19,1
6. 상수도 급수=21,20,1
7. 연간급수 사용량=21,20,1
8. 자동차 등록=22,21,1
9. 전화 가입자=23,22,1
10. 일반회계=24,23,1
11. 특별회계=25,24,1
12. 의료기관 분포=26,25,1
13. 교육=27,26,1
14. 범죄발생=28,27,1
15. 도로 주택=29,28,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도서위치안내: 디지털정보센터(의정관3층) / 서가번호: 3,4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