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표제지 등]=0,1,2
제출문=0,3,1
목차=0,4,4
I. 연구의 배경과 목적=0,8,2
1. 배경=1,9,1
2. 목적=1,9,1
II. 공기업 고객만족도 측정모델=1-1,10,2
1. 측정모델=2,11,1
가. 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모델 적용=2,11,1
1) NCSI 모델 이해=2,11,1
2) NCSI 모델 접근시각=2,11,2
3) NCSI 모델의 주요기능=3,12,1
4) NCSI 모델의 활용=3,12,2
5) NCSI 모델의 검증=4,13,1
나. NCSI 측정방법론=4,13,1
1) 개요=4,13,2
2) NCSI 모델=5,14,2
3) NCSI 설문구성 내용=6,15,1
4) NCSI 모델의 이론적 근거-잠재변수 인과관계방법론=7,16,1
5) 통계기법=8,17,1
6) 검증도구=8,17,2
7) 측정오차 최소화=9,18,1
2.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 적용=9,18,1
가. 고객만족도 성공적 측정의 핵심요건=9,18,1
나. Question=9,18,2
다. 공기업 평가모델 개발 프로세스=10,19,2
III.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원칙=11-1,21,2
1. 프로젝트 초기 문제 제기사항=12,22,2
2. 조사의 원칙=13,23,1
가. 조사의 범위=13,23,1
나. 고객정의 원칙=13,23,2
다. 조사방법=14,24,2
라. 공기업별 조사방법 요약=15,25,2
IV.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산출물=16-1,27,2
1. NCSI 모델 구성변수 분석=17,28,2
2. NCSI 모델 구성변수별 측정변수 분석=18,29,2
3. 고객행동 분석=19,30,1
4. 공기업별 주요품질요소 분석=19,30,2
5. NCSI 모델 구성변수 간의 인과관계분석-Impact 분석 기법=20,31,1
가. Impact 정의=20,31,1
나. Impact 분석=20,31,1
6.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영역 개발-Action Matrix 분석=21,32,1
가. Action-Matrix 정의=21,32,1
나. Action-Matrix 활용=21,32,1
V. 공기업별 측정방법론=21-1,33,2
1. 농수산물 유통공사=22,34,7
2. 농어촌진흥공사=29,41,7
3. 대한광업진흥공사=36,48,6
4.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42,54,7
5. 대한석탄공사=49,61,5
6. 대한송유관공사=54,66,7
7. 대한주택공사=61,73,6
8. 한국가스공사=67,79,5
9. 한국감정원=72,84,7
10. 한국관광공사=79,91,7
11. 한국담배인삼공사=86,98,5
12. 한국도로공사=91,103,7
13. 한국석유공사=98,110,6
14. 한국수자원공사=104,116,6
15. 한국전기통신공사=110,122,6
16. 한국전력공사=116,128,5
17. 한국조폐공사=121,133,6
18. 한국지역난방공사=127,139,8
19. 한국토지공사=135,147,5
VI. 공기업 고객헌장제도와 고객만족도 평가제도와의 시너지효과 제고방안=139-1,152,2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 0000824587 | 338.62 ㄱ497ㅈ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전화번호 |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