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표제지 등]=0,1,2
머리말=0,3,2
연구요약=i,5,6
차례=vii,11,2
표차례=ix,13,2
그림차례=xi,15,1
I. 사업의 필요성 및 목적=1,16,1
1. 사업의 필요성 및 목적=1,16,4
2. 연구의 내용=4,19,5
3. 연구방법=8,23,1
II. 선진국의 진로정보센터 사례 분석=9,24,1
1. 미국=9,24,25
2. 영국=34,49,12
3. 프랑스=45,60,16
4. 일본=61,76,14
5. 독일=75,90,6
6. 외국의 사례가 주는 시사점=80,95,11
III. 국내의 실태분석=91,106,1
1. 진로지도 관련 정책=91,106,3
2. 직업진로 관련 정보센터 분석=93,108,10
3. 기존 정보망의 분석=102,117,22
4. 서비스의 전달체계=123,138,10
IV. 진로정보센터 조직 및 운용 방안=133,148,1
1. 진로정보센터의 조직=133,148,15
2. 진로정보센터 설치 및 운영을 위한 5개년 계획=147,162,6
V. 요약 및 제언=153,168,1
1. 요약=153,168,6
2. 제언=158,173,3
ABSTRACT=161,176,3
참고문헌=164,179,5
부록 : 직업 진로개발 정보센터 설치 및 시범운영=169,184,10
판권지=179,194,1
(그림 II-1) STOW의 핵심요소=12,27,1
(그림 II-2) NOICC의 조직도=14,29,1
(그림 II-3) CEW의 조직=17,32,1
(그림 II-4) 위스콘신 주의 진로정보 전달체계=32,47,1
(그림 II-5) 위스콘신 직업센터 인증마크=33,48,1
(그림 II-6) 영국의 Career Service 전달체계=38,53,1
(그림 II-7) 프랑스의 진로정보분야 교육행정조직=58,73,1
(그림 II-8) '어빌리티가든'의 정보제공과 상담의 구조=66,81,1
(그림 II-9) 어빌리티가든 진로상담모형=67,82,1
(그림 III-1) 중앙고용정보관리소의 조직도=94,109,1
(그림 III-2) 노동부 고용정보전달체계=124,139,1
(그림 III-3) 서울인력은행 구조=125,140,1
(그림 III-4) 교육부 진로상담서비스전달체계=127,142,1
(그림 III-5) 청소년 상담실 체계=128,143,1
(그림 III-6) 서울특별시 청소년종합상담실의 조직=129,144,1
(그림 IV-1) 진로정보센터의 조직 유형I (종합형)=136,151,1
(그림 IV-2) 진로정보센터의 조직 유형II (연계형)=137,152,1
(그림 IV-3) 진로지도 프로그램의 과정=145,160,1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0918467 | 331.702 ㅈ592ㅈ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