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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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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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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0,1,1
제출문=1,2,2
보고서 초록/박면웅=3,4,2
요약문=5,6,4
SUMMARY=9,10,4
CONTENTS=13,14,2
목차=15,16,2
제1장 연구개발과제의 개요=17,18,1
1. 연구개발 배경 및 필요성=17,18,4
2. 연구개발 목표 및 내용=21,22,4
제2장 국내외 기술개발 현황=25,26,1
1. 국내외 자동차 산업 현황=25,26,4
2. 국내의 폐차 발생 및 해체업체 현황=29,30,5
3. 자동차의 구성물질=33,34,3
4. 자동차의 폐차=35,36,5
5. 폐차처리=39,40,14
제3장 연구개발 수행내용 및 결과=53,54,1
1. 폐자동차 해체시스템 개발=53,54,55
2. Shredder dust 분리 및 처리기술 개발=108,109,79
제4장 연구개발목표의 달성도 및 대외 기여도=187,188,1
1. 폐자동차 해체시스템 개발=187,188,2
2. Shredder dust 분리 및 처리기술 개발=188,189,3
제5장 연구개발결과의 활용계획=191,192,1
1. 폐자동차 해체시스템 개발=191,192,1
2. Shredder dust 분리 및 처리기술 개발=191,192,2
제6장 연구개발과정에서 수집한 해외 과학기술정보=193,194,2
제7장 참고문헌=195,196,2
부록 1 연구결과 활용계획서=197,198,14
부록 2 위탁연구보고서 1:폐자동차 재활용을 위한 부품분류기술의 개발=211,212,2
요약문=213,214,2
목차=215,216,2
제1장 연구개발과제의 개요=217,218,1
1. 연구개발의 목적=217,218,1
2. 연구개발의 필요성=217,218,1
3. 연구개발의 범위=218,219,1
제2장 국내외 기술개발 현황=219,220,1
1. 국내외 기술 동향=219,220,6
2. 외국의 기술 동향=224,225,11
제3장 연구개발수행 내용 및 결과=235,236,1
1. 폐자동차 부품의 분류시스템 개발=235,236,9
2. 자동차 부품용 Web Site 구축방안=244,245,5
3. 폐자동차 해체용 Lifter 개발=249,250,8
4. 액상류 채취용 채취구 개발=257,258,7
5. Layout 설계 및 부품인증방안 연구=264,265,9
제4장 연구개발목표의 달성도 및 대외기여도=273,274,1
1. 연도별 연구개발 목표=273,274,2
2. 연구개발목표의 달성도=274,275,2
3. 관련분야의 기술발전 기여도=275,276,2
제5장 연구개발결과의 활용계획=277,278,1
1. 중고부품 판매용 Web Site 구축=277,278,1
2. 폐자동차용 Lifter의 상용화=277,278,1
3. 액상 폐기물 회수시스템 구축=277,278,2
4. 중고 자동차 부품의 성능기준 작성 및 부품의 성능시험=278,279,1
제6장 연구개발과정에서 수집한 해외과학기술정보=279,280,2
제7장 참고문헌=281,282,2
부록 3 위탁연구보고서 2:폐자동차 잔류물질 재활용기술의 혁신적 개발=283,284,2
목차=285,286,2
제1장 연구 개발과제의 개요=287,288,1
1. 년차별 연구개발목표=287,288,1
2. 연구개발목표 범위의 성과내용=288,289,2
3. 연구개발목표 달성의 필요성=290,291,3
제2장 국내외 기술개발동향=293,294,1
1. EU 폐 자동차 처리규정 시효와 자동차 생산자 재활용 책임과제=293,294,1
2. 현대 폐 자동차 해체공장 기술 개발 수준=293,294,2
3. 슈래더 더스트(SLF) 처리 기술=295,296,2
4. SLF 의 재활용 기술개발 현황=297,298,2
제3장 연구개발수행 내용 및 결과[원문불량;p.299]=299,300,1
1. 일차년도 연구개발수행 내용 및 결과[원문불량;p.299]=299,300,25
2. 이차년도 연구수행 내용 및 결과=324,325,27
3. 삼차 년도연구수행 내용 및 결과=351,352,22
4. 결론 (SUMMARY)=373,374,3
5. 약어 (ABBREVIATIONS)=376,377,1
제4장 연구 개발목표 달성도 및 대외 기여도=377,378,1
1. 일차년도 목표달성=377,378,3
2. 이차년도 목표 달성=379,380,3
3. 삼차년도목표 달성=382,383,2
4. 연구개발의 대외기여도=384,385,3
제5장 연구 개발 결과의 활용계획=387,388,2
제6장 연구개발과정에서 수집한 해외과학기술 정보=389,390,1
1. 재활용기반기술 및 자동차 데이터 / PRIVATE INFORMATION=389,390,1
2. 재활용 장비기구 자료/ PRIVATE INFORMATION=389,390,1
3. 재활용 프로세스 시스템 자료=389,390,1
4. 정 회원 계약 수령 REPORT,MAGAZINE=389,390,2
제7장 참고문헌=391,392,2
부록=393,394,1
부록A:A-1,A-2,A-3 (주요 그림 및 표 추가 첨부)=393,394,18
부록B:B-1,B-2,B-3 (주요 수식법들의 체계적 해석문 추가 첨부)=411,412,8
부록 4 위탁연구보고서 3:A Novel Process for Recycling of Copper from Ferrous Scrap=419,420,2
TABLE OF CONTENTS=421,422,2
LIST OF FIGURES=423,424,2
EXECUTIVE SUMMARY=425,426,2
I. Major Aaccomplishments=427,428,1
II. Introduction and Objectives=428,429,2
III. Critical Review of Technical Status=430,431,2
IV. Experimental=432,433,1
V. Result and Discussion=433,434,2
VI. Summary of Findings=435,436,1
VII. Future Work=436,437,1
VIII. References=437,438,1
Appendices=438,439,1
Figures=438,439,7
영문목차
[title page etc.]=0,1,13
CONTENTS=13,14,4
Chapter 1. Introduction on the research=17,18,1
1. Background and necessity=17,18,4
2. Objective and content of the research=21,22,4
Chapter 2. State of the Art-Domestic and Global=25,26,1
1. World automobile industries=25,26,4
2. Domestic dismantling industries of ELV=29,30,5
3. Composition of automobiles=33,34,3
4. Collection of ELV=35,36,5
5. Treatment of ELV=39,40,14
Chapter 3. Research content and result=53,54,1
1. Dismantling system=53,54,55
2. Separation of shredder dust and its treatment=108,109,79
Chapter 4. Achievement of objective and contribution=187,188,1
1. Dismantling system=187,188,2
2. Separation of shredder dust and its treatment=188,189,3
Chapter 5. Plan for utilization of results=191,192,1
1. Dismantling system=191,192,1
2. Separation of shredder dust and its treatment=191,192,2
Chapter 6. State-of-the-art Information=193,194,2
Chapter 7. Reference=195,196,2
Appendices=197,198,1
1. Utilization plan of the research result=197,198,14
2. Research report of the sub-project 1=211,212,72
3. Research report of the sub-project 2=283,284,136
4. Research report of the sub-project 3=419,420,26
Figure 1. Weight change during the oxidation of steel and copper in 40% O₂at 500℃=438,439,1
Figure 2. Ellingham diagram for some selected oxides=439,440,1
Figure 3. XRD peaks for the oxides formed on (a) copper and (b) steel after oxidation at 500℃=440,441,1
Figure 4. Weight change of copper and steel during oxidation in 40% O₂at 650℃=441,442,1
Figure 5. Copper (a) and steel (b) after oxidation in air at 700℃=442,443,1
Figure 6. Weight change of copper and steel during oxidation in air at 500℃ under thermal cycle=443,444,1
Figure 7. Weight change of copper and steel during oxidation in air at 600℃ under thermal cycle=444,445,1
Figure 8. Copper wire after oxidation in air at 700℃=444,4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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