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이용현황보기

에버모어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482620 823 -10-5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482621 823 -10-5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제공
시간과 죽음을 초월한 사랑이 이토록 현실적일 수 있는가!
<에버모어>는 영원한 삶과 죽음을 초월한 사랑이라는 주제를 인간적이고 현실감 있게 담아낸 뛰어난 작품이다. 작가 앨리슨 노엘은 삶과 사랑에 대한 깊은 통찰을 ‘영원한 삶을 사는 남자, 데이먼’과 ‘환생을 거듭하며 못 다한 사랑을 이루려는 소녀, 에버’의 애절한 사랑을 통해 밀도 있게 담아냈다.
이 작품은 영생불사라는 인류의 영원한 바람과 사랑이라는 테마를 미스터리와 비밀 그리고 음모라는 사건들로 다루고 있다.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데이먼과의 못 이룬 사랑을 위해 환생을 거듭하는 에버가 순수한 사랑의 결정체라면, 데이먼에게 받지 못한 사랑 때문에 환생한 에버를 찾아 죽이는 것이 생의 업이 되어버린 미모의 여인 드리나는 욕망과 분노의 결정체이다. 에버와 데이먼의 변하지 않는 사랑을 끊어버리려는 드리나의 음모는 작품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대중적 관심을 담보하는 동시에 철학적 사색까지 가능하게 한다.
또한 <에버모어>는 작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아픔을 겪은 후에 쓴 작품이기에 영원과 죽음을 초월한 남녀의 사랑을 다루는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에버는 사랑하는 가족이 자신 때문에 죽었다는 죄책감과 가족을 잃은 상실로 가슴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소녀로 그려진다. 그런 언니를 두고 사후세계로 떠날 수 없었던 동생 라일리의 영혼이 에버 곁에 머무는 모습에서는 따스한 가족의 사랑이 느껴진다.
작가는 에버라는 어린 소녀를 통해 인류가 느끼는 죽음의 고통과 절망, 자신을 받아들일 수 없는 모습, 사랑의 기쁨과 이별의 아픔이라는 감정들을 치밀하게 담아냄으로써 이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 넣고 있다. 또한 ‘사랑과 용서만이 모든 걸 치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말하고 있기도 하다.

읽는 순간, 빠져드는 흡입력!
“이 책은 중독적이다. 읽고 있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면 몰래 좀 더 읽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게 된다. 책을 중도에 덮을 수가 없다. 이 책에 대해 꿈도 꾼다. 다 읽고 난 후 내용이 머리 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그저 숨이 찰 만큼 재미있다.” - 틴 리드 투

<에버모어>는 주인공의 섬세한 심리 묘사와 그녀가 사는 세계, 캐릭터들의 모습이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상상하기 쉽게 서술되어 있다. 소설을 읽는 내내 독자들은 마치 주인공의 내면에 들어간 것처럼 심리 파악을 할 수 있으며,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한 동화와 감정 이입이 쉽다. 구체적이고도 매력적인 인물들과 배경 설정, 더불어 양파껍질을 벗기듯 하나하나 드러나는 주인공과 인물들의 관계, 음모 그리고 미스터리가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탄탄한 서사구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재미있다. 읽는 동안 빠져든다. 마치 퍼즐을 하나씩 맞추는 것처럼. 그러나 끝까지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 수 없다. 유일하게 실망한 점이라면 2권이 나오려면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 내 친구에게 강추한다.” - 포트마우스 틴 북 리뷰

★ 미국 드라마 판권 계약 체결!
★ <뉴욕타임즈> 32주 연속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
★ 미국 최대 규모, ‘보더스 서점’ 청소년 베스트셀러!
★ <플래밍넷 리뷰>의 탑 초이스 어워드 수상!
★ <저스틴 매거진> 페이지 터너 선정!


‘에버모어 6부작’소개
이 시리즈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에버모어>가 그 첫 권이다. 2009년 7월에 미국에서 2부인 (블루문)이 출간됐고, 2009년 11월 17일에 3부 (새도우랜드)가 출간되었다. <에버모어>는 미국에서 출간한지 2주 만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진입해, 32주간 베스트셀러로 판매되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미국에서는 드라마 판권 계약이 체결되었다. 곧 미국 드라마로 제작되어 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1. 에버모어 Evermore (본서)
2. 블루문 Blue Moon (2010년 초 국내 출간!)
3. 새도우랜드 Shadowland (2010년 말 국내 출간!)
4. 다크 프레임 Dark Frame (2010년 미국 출간 예정)
5. 제목 미정(2010년 미국 출간 예정)
6. 제목 미정(2010년 미국 출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