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표제지

이용자를 위하여

[도표로 보는 통계]

목차

I. 연혁 29

1. 연혁 30

II. 토지 및 기후 31

1. 위치 32

2. 행정구역 34

3. 토지 지목별 현황 36

4. 일기 일수 42

5. 기상개황 44

6. 강수량 46

III. 인구 49

1.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 50

2. 동별 세대 및 인구(최근연도) 52

3. 연령별(5세 계급) 및 성별인구 54

4. 혼인상태별 인구(15세이상) 56

5.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 58

6. 주택 점유형태별 인구(일반가구) 62

7. 사용방수별 가구(일반가구) 62

8. 인구 동태 64

9. 인구 이동 66

10. 동별 인구이동 68

11. 주민등록 전입지별 인구이동(타시도→의왕) 70

12. 주민등록 전출지별 인구이동(의왕→타시도) 70

13. 주요 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 72

14. 외국인과의 혼인 72

15. 사망원인별 사망 74

16. 여성가구주 현황 76

IV. 노동 79

1. 경제활동인구 총괄 80

2. 연령별 취업자 80

3. 산업별 취업자 82

4. 직업별 취업자 82

5. 노동조합 84

6. 동별 노동조합 86

7. 산업연맹별 노동조합 88

8. 노사분규 발생현황 90

V. 사업체 93

1. 사업체 총괄 94

2. 종사자규모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96

3. 산업별, 동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98

VI. 농림수산업 101

1. 농가 및 농가인구 102

2· 연령별 농가인구 102

3. 경지 면적 104

4. 수리시설 및 방조제 현황 106

5. 식량작물 생산량(정곡) 106

6. 미곡 108

7. 맥류 108

8. 잡곡 110

9. 두류 110

10. 서류 112

11. 채소류 생산량 112

12. 특용작물 생산량 116

13. 과실류 생산량 118

14. 공공비축 미곡 매입실적 118

15. 정부관리 양곡 보관창고 120

16. 농업협동조합(의왕시지부 및 지역농협) 120

17. 농업용 기계 보유 122

18. 비료공급 124

19. 가축사육 124

20. 가축전염병 발생 126

21.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적 128

22. 수의사 현황 128

23. 축산물 위생관계 업소 130

24. 소유별 임야면적 130

25. 임상별 산림면적 132

26. 임상별 임목축적 132

27. 임산물 생산량 134

28. 사방사업 134

29. 조림 136

30. 산림피해 136

31. 친환경 농산물 인증현황 138

32. 화훼류 재배현황 138

VII. 광업·제조업 141

1. 광업 및 제조업 142

2. 사업체 규모별(중분류별) 광업 및 제조업 144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146

4. 석유류 소비량 150

5. 신재생에너지 보급량 152

6. 1인당 최종에너지 소비량 152

VIII. 전기, 가스, 수도 155

1. 용도별 전력사용량 156

2. 제조업 중분류별 전력사용량 158

3. 가스 공급량 160

4. 도시가스 이용현황 160

5. 도시가스 보급률 162

6. 상수도 162

7. 상수도관 164

8. 급수 사용량 164

9. 급수 사용료 부과 166

10. 하수도 인구 및 보급률 166

11. 하수관거 168

12. 하수도 사용료 부과 168

IX. 유통·금융·보험 및 기타서비스 171

1. 유통업체 현황 172

2. 금융기관 174

3.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 178

4. 새마을금고 및 신용협동조합 180

5. 수출입 통관실적 180

6. 농림수산물 수출입실적 182

7. 상공회의소 현황 182

8. 외국인 직접투자 신고실적 184

9. 의왕 ICD 물류 반출입 실적 186

10. 의왕 ICD 물류 통관 실적 186

X. 주택·건설 189

1. 주택 현황 및 보급률 190

2. 건축 연도별 주택 192

3. 연면적별 주택 192

4. 건축허가 194

5. 아파트 건립 198

6. 아파트 현황 200

7. 주택가격 200

8. 토지거래허가 202

9. 지가변동률 202

10. 토지거래현황 204

11. 용도지역 206

12. 개발제한구역 208

13. 용도지구 210

14. 공원 212

15. 하천 212

16. 하천부지점용 214

17. 도로 216

18. 폭원별 도로현황 218

19. 도로시설물 218

20. 교량 220

21. 건설장비 222

XI. 교통·관광·정보통신 225

1. 자동차 등록 226

2. 영업용 자동차 업종별 수송 228

3. 천연가스버스 현황 230

4. 자전거도로현황 230

5. 주차장 232

6. 철도수송 232

7. 관광사업체 등록 234

8. 주요 관광지 방문객 수 236

9. 우편시설 236

10. 우편물 취급 238

11. 우편요금 수입 238

XII. 보건 및 사회보장 241

1. 의료기관 242

2. 의료기관 종사 의료인력 242

3. 보건소 인력 244

4.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인 등) 244

4.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기관) 246

5.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 246

6. 식품위생 관계업소 248

7. 공중위생 관계업소 250

8. 예방접종 252

9.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 252

10. 한센병 보건소 등록 256

11. 결핵환자현황 258

12. 보건소 구강보건사업실적 260

13. 모자보건사업실적 260

14. 국민건강보험 적용인구 262

15. 건강보험급여 262

16. 건강보험대상자 진료실적 264

17. 국민연금 가입자 264

18. 국민연금 급여 지급현황 266

19. 국가보훈대상자 268

20. 국가보훈대상자 취업 270

21.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 취학 270

22. 노인 여가복지 시설 272

23. 노인 주거복지 시설 272

24. 노인 의료복지 시설 274

25. 재가 노인복지 시설 274

26.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276

27. 소년·소녀 가정 현황 276

28. 아동복지시설 278

29. 보육시설 278

30. 장애인복지 생활시설 280

31. 장애인 등록 현황 280

32.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 282

33. 묘지 및 봉안시설 282

34. 방문 건강관리사업 실적 284

35. 건강 생활실천 교육 284

36. 성인병 예방 및 관리교육 286

37. 자원봉사자 현황 286

XIII. 환경 289

1.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290

2. 환경오염배출사업장 단속 및 행정조치 290

3. 배출부과금 부과 및 징수현황 292

4. 대기오염 292

5. 쓰레기 수거 294

6. 폐기물 재활용률 296

7. 하수 및 분뇨 발생량 및 처리현황 298

8. 1일 1인당 폐수 발생량 300

9. 하수종말처리장 300

10. 수질오염 302

11. 녹지현황 302

XIV. 교육 및 문화 305

1. 학교 총 개황 306

2. 유치원 308

3. 초등학교 310

4. 중학교(국·공립) 310

5. 일반계 고등학교(국·공립) 312

6. 일반계 고등학교(사립) 312

7. 전문대학 314

8. 대학교 314

9. 적령아동 취학 316

10. 사설학원 및 독서실 316

11. 공공도서관 318

12. 박물관 318

13. 문화공간 320

14. 문화재 320

15. 체육시설 324

16. 청소년 수련시설 326

17. 언론매체 328

18.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복제업, 현황(산업세분류별) 328

XV. 재정 331

1. 국세징수 332

2. 지방세 부담 334

3. 지방세 징수 336

4. 예산결산 총괄 338

5. 일반회계 세입예산 개요 338

6. 일반회계 세입결산 340

7. 일반회계 세출예산 개요 342

8. 일반회계 세출결산 344

9. 특별회계 예산결산 346

10. 시 공유재산 348

11. 지방재정자립지표 350

XVI. 소득 및 지출 353

1. 도내 총생산 총괄 354

2. 경제활동별 도내 총생산(당해년가격) 356

3. 경제활동별 도내 총생산(기준년 가격) 358

4. 도내 총생산에 대한 지출(당해년가격) 360

5. 도내 총생산에 대한 지출(기준년가격) 362

XVII. 공공행정 및 사법 365

1. 공무원 총괄 366

2. 본청 공무원 368

3. 의회사무과, 직속기관 및 사업소 공무원 370

4. 동 공무원 370

5. 소방공무원 372

6. 국회의원 및 시군구의원 372

7. 경찰공무원 374

8. 퇴직 사유별 공무원 374

9.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 376

10. 민원서류처리 378

11. 여권발급 380

12. 범죄 발생 및 검거 382

13. 연령별 피의자 382

14. 학력별 피의자 384

15. 소년범죄 384

16. 화재 발생 386

17. 발화 요인별 화재 발생 386

18. 장소별 화재 발생 388

19. 산불 발생 현황 388

20. 소방장비 390

21. 119 구급활동 실적 392

22. 119 구조활동 실적 392

23.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 현황 394

24. 풍수해 발생 396

25. 소방대상물 현황 398

26. 위험물 제조소 설치 현황 400

27. 교통사고 발생(자동차) 400

28. 자동차 단속 및 처리 402

29. 외국 자매 도시와의 교류 현황 404

부록 407

1. 시정 구호 및 방침 408

2. 의왕시의 상징 409

3. 직위표 410

4. 역대 시장 및 부시장 명단 412

5. 문화재 413

6. 시의 축제와 행사 417

7. 의왕 8경 418

판권기 419

Contents

I. HISTORY 29

1. HISTORY 30

II. LAND AND CLIMATE 31

1. LOCATION 32

2. AREA AND NUMBER OF ADMINISTRATIVE UNITS 34

3. AREA OF LAND CATEGORY 36

4. WEATHER DAYS 42

5. SUMMARY OF METEOROLOGICAL DATA 44

6. PRECIPINATION 46

III. POPULATION 49

1. HOUSEHOULDS AND POPULATION BY SI(RESIDENT REGISTRATION) 50

2. HOUSEHOLDS AND POPULATION BY DONG(RECENT YEAR) 52

3. POPULATION BY AGE(5YEAR AGE GROUP) AND GENDER 54

4. POPULATION BY MARITAL STATUS(15 YEARS OLD AND OVER) 56

5. POPULATION BY EDUCATIONAL ATTAINMENT(6 YEARS OLD AND OVER) 58

6. ORDINARY HOUSEHOLDS BY TYPE OF OCCUPANCY 62

7. ORDINARY HOUSEHOLDS BY ROOMS USED 62

8. VITAL STATISTICS 64

9. INTERNAL MIGRATION 66

10. MIGRATION BY DONG 68

11. MIGRANTS BY PLACE OF ORIGIN(OTHER PROVINCES→UIWANG) 70

12. MIGRANTS BY PLACE OF ORIGIN(UIWANG→OTHER PROVINCES) 70

13. REGISTERED FOREIGNERS BY MAJOR NATIONALITY 72

14. MARRIAGES TO FOREIGNERS 72

15. DEATHS BY CAUSES OF DEATH 74

16. FEMALE HOUSEHOLDS 76

IV. LABOR 79

1. ECONOMICALLY ACTIVE POPULATION 80

2. EMPLOYED PERSONS BY AGE GROUP 80

3. EMPLOYED PERSONS BY INDUSTRY 82

4. EMPLOYED PERSONS BY OCCUPATION 82

5. LABOR UNIONS BY INDUSTRIAL FEDERATION 84

6. LABOR UNIONS BY DONG 86

7. LABOR UNIONS BY INDUSTRIAL FEDERATION 88

8. LABOR DISPUTES 90

V. ESTABLISHMENT 93

1. SUMMARY OF ESTABLISHMENTS BY INDUSTRY 94

2. NUMBER OF ESTABLISHMENTS AND WORKERS BY WORKFORCE SIZE 96

3. NUMBER OF ESTABLISHMENTS AND WORKERS, BY INDUSTRY AND DONG 98

VI. AGRICULTURE, FORESTRY AND FISHING 101

1. FARM HOUSEHOLDS AND POPULATION 102

2. FARM POPULATION BY AGE-GROUP 102

3. AREA OF CULTIVATED LAND 104

4. IRRIGATION FAQLmES AND SEA WALLS 106

5. PRODUCTION OF FOOD GRAIN(POLISHED) 106

6. RICE 108

7. WHEAT & BARLEY 108

8. MISCELLANEOUS GRAINS 110

9. BEANS 110

10. POTATOES 112

11. VEGETABLE PRODUCTION 112

12. PRODUCTION OF OIL SEEDS AND CASH CROPS 116

13. FRUH PRODUCTION 118

14. GOVERNMENT - PURCHASED RICE BY CLASS AND KIND 118

15. WAREHOUSE OF GOVERNMENT-CONTROLLED GRAINS 120

16. NATIONAL AGRICULTURAL COOPERATIVE FEDERATION 120

17. AGRICULTURAL MACHINERY HOLDINGS 122

18. SUPPLY OF CHEMICAL FERTILIZERS 124

19. NUMBER OF LIVESTOCK, POULTRY AND FEEDERS 124

20. INFECTIOUS LIVESTOCK DISEASES BY CASE 126

21. LIVESTOCK VACCINATED AGAINST INFECTIOUS DISEASES 128

22. NUMBER OF VETERINARIANS 128

23. NUMBER OF LICENSED LIVESTOCK PRODUCTS PREMISED BY BUSINESS TYPE 130

24. AREA OF FOREST LAND BY OWNERSHIP 130

25. AREA OF FOREST LAND BY FOREST TYPE 132

26. GROWING STOCK BY FOREST TYPE 132

27. PRODUCTION OF FOREST PRODUCTS 134

28. EROSION CONTROL 134

29. REFORESTATION BY PROJECT 136

30. FOREST DAMAGE 136

31. CERHFICATION OF ENVIRONMENT FRIENDLY FARMING 138

32. CULTIVATION OF FLOWERS 138

VII. MINING AND MANUFACTURING 141

1. MINING AND MANUFACTURING 142

2. MINING AND MANUFACTURING BY DIVISION OF INDUSTRY 144

3. NUMBER OF ESTABLISHMENTS AND WORKERS BY DIVISION OF INDUSTRY 146

4. PETROLEUM CONSUMPTION 150

5. NEW AND RENEWABLE ENERGY SUPPLY 152

6. FINAL ENERGY CONSUMPTION PER CAPITA 152

VIII. ELECTRICITY, GAS AND WATER-SUPPLY 155

1. ELECTRIC POWER CONSUMPTION BY USE 156

2. ELECTRIC POWER CONSUMPTION BY DIVISION OF INDUSTRY 158

3. GAS SUPPLY 160

4. LNG CONSUMPTION BY USE 160

5. LNG CONSUMPTION BY USE 162

6. PUBLIC WATER SERVICES 162

7. PUBLIC WATER PIPE 164

8. CONSUMPTION OF WATER SUPPLIED 164

9. CHARGES FOR WATER CONSUMPTION 166

10. SEWAGE POPULATION AND DISTRIBUTION RATE 166

11. SEWAGE PIPE 168

12. CHARGES FOR USE OF SEWAGE FAdLITIES 168

IX. TRADE, BANKING, INSURANCE AND OTHER SERVICES 171

1. DISTRIBUTION STORES 172

2. FINANCIAL INSTITUTIONS 174

3. DEPOSITS, LOANS AND BILLS OF FINANCIAL INSTITUTIONS 178

4. SAMMAEUL(SAMMAEUL) FUNDS AND CREDIT UNION FEDERATIONS 180

5. EXPORTS AND IMPORTS CLEARED 180

6. EXPORTS AND IMPORTS OF AGRICULTURAL, FORESTRY & FISHERY PRODUCTS 182

7. 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 182

8. NOTIFICATION FOR FOREIGN DIRECT INVESTMENTS 184

9. THE VOLUME OF CARGO THROUGH THE UIWANG ICD 186

10. CUSTOMS CARGO THROUGH THE UIWANG ICD 186

X. HOUSING AND CONSTRUCTION 189

1. TYPE OF HOUSING UNITS AND HOUSING SUPPLY UNIT 190

2. HOUSING UNITS BY YEAR OF CONSTRUCTION 192

3. HOUSING UNITS BY FLOOR SPACE 192

4. BUILDING CONSTRUCTION PERMITS 194

5. CONSTRUCTION OF APARTMENT 198

6. APARTMENT 200

7. HOUSING PRICE 200

8. PERMITS FOR LAND TRANSACTIONS 202

9. LAND PRICE CHANGING RATE 202

10. LAND TRANSACTIONS BY USE AND PURPOSE 204

11. SPECIFIC USE AREA 206

12. AREAS OF RESTRICTED DEVELOPMENT(GREEN BELTS) 208

13. LAND BY PURPOSE 210

14. PARKS 212

15. RIVERS AND STREAMS 212

16. USE OF RIVER SITES 214

17. ROADS 216

18. ROADS(BY SIZE) 218

19. ROAD FACILITIES 218

20. BRIDGES 220

21. CONSTRUCTION MACHINERY AND EQUIPMENTS 222

XI. TRANSPORTATION TOURISM AND INFORMATION TELECOMMUNICATIONS 225

1. REGISTERED MOTOR VEHICLES 226

2. TRANSPORTATION OF COMMERCIAL MOTOR VEHICLES, BY TYPE OF BUSINESS 228

3. CNG BUSES 230

4. BICYCLE PATHS 230

5. PARKING LOT 232

6. RAILROAD TRANSPORTATION 232

7. REGISTRATION OF TOURIST SERVICE ESTABLISHMENTS 234

8. NUMBER OF TOURISTS 236

9. POSTAL SERVICE FACILITIES 236

10. HANDLING OF POSTAL MATTERS 238

11. RECEIPTS FROM POSTAL CHARGES 238

XII. HEALTH AND SOCIAL SECURITY 241

1. NUMBER OF MEDICAL INSTITUTIONS 242

2. NUMBER OF MEDICAL PERSONNELS EMPLOYED IN MEDICAL INSTITUTIONS 242

3. NUMBER OF STAFF IN HEALTH CENTERS 244

4. REGULATION FOR ILLEGAL MEDICAL PRACTICES(MEDICAL PRACTITIONERS ETC.) 244

4. REGULATION FOR ILLEGAL MEDICAL PRACTICES(MEDICAL INSTITUTIONS) 246

5. MANUFACTURES AND STORES OF PHARMACEUTICAL GOODS, ETC 246

6. NUIVKR OF LICENSED FOOD PREMISES, BY BUSINESS TYPE 248

7. NUMBER OF LICENSED SANITARY PREMISES BY BUSINESS TYPE 250

8. VACCINATIONS AGAINST MAJOR COMMUNICABLE DSEASES 252

9. INCIDENTS OF COMMUNICABLE DISEASES AND DEATHS 252

10. REGISTERED LEPROSY PATIENTS AT HEALTH CENTERS 256

11. REGISTERD TUBERCULOSIS PATIENTS 258

12. ORAL HEALTH ACTIVITIES AT HEALTH CENTERS 260

13. MATERNAL AND CHILD HEALTH CARE ACTMTIES 260

14. BENEFICIARIES OF HEALTH INSURANCE 262

15. BENEFITS IN MEDICAL INSURANCE 262

16. MEDICAL TREATMENTS OF THE MEDICALLY INSURED 264

17. NUMBER OF NATIONAL PENSION INSURANT 264

18. PAYING BENEFIT NATIONAL PENSION INSURANT 266

19. NUMBER OF PATRIOTS AND VETERANS 268

20. EMPLOYMENT OF PATRIOTS AND VETERANS, AND BEREAVED FAMILIES 270

21. EDUCATIONAL BENEFITS FOR PATRIOTS AND VETERANS, AND THEIR FAMILIES 270

22. SENIOR LEISURE SERVICE FACILITIES 272

23. SENIOR HOME SERVICE FACILITIES 272

24. SENIOR MEDICAL SERVICE FACILITIES 274

25. COMMUNITY SENIOR SERVICE FACILITIES 274

26. BASIC LIVELIHOOD SECURITY RECIPIENTS 276

27. THE STATE OF HOUSEHOLDS HEADED BY CHILD 276

28. CHILDREN WELFARE INSTITUTIONS 278

29. DAY CARE CENTERS FOR CHILDREN 278

30. WELFARE INSTITUTIONS FOR THE DISABLED 280

31. REGISTERED DISABLED PERSONS 280

32. LOW-INCOME SINGLE PARENT FAMILIES 282

33. CEMETERIES, CREMATORIUM AND CHARNEL HOUSES 282

34. HOME VISITING HEALTH SERVICE 284

35. HEALTH UFE PRACTICE 284

36. ADULT DISEASE PREVENTION 286

37. VOLUNTEERS 286

XIII. ENVIRONMENT 289

1. ENVIRONMENTAL POLLUTANT EMITTING FAdLITIES 290

2. INSPECTION AND ADMINISTRATIVE MEASURES FOR ENVIRONMENTAL POLLUTANT EMITTING FACILITIES 290

3. MPOSITION & COLLECTION OF POLLUTION CHARGES 292

4. AIR POLLUTANT EMISSION 292

5. WASTE COLLECTION AND DISPOSAL 294

6. WASTE RECYCLING RATE 296

7. SEWAGE & NIGHT SOIL DISCHARGE AND TREATMENT 298

9. SEWAGE TREATMENT PLANTS 300

10. WATER POLLUTION BY RIVERS 302

11. GREENLANDS 302

XIV. EDUCATION AND CULTURE 305

1. SUMMARY OF SCHOOLS 306

2. KINDERGARTENS 308

3. ELEMENTARY SCHOOLS 310

4. MIDDLE SCHOOLS(NATIONAL AND PUBLIC) 310

5. GENERAL HIGH SCHOOLS(NATIONAL AND PUBLIC) 312

6. GENERAL HIGH SCHOOLS(PRIVATE) 312

7. JUNIOR COLLEGES 314

8. COLLEGES 314

9. ENROLLMENTS OF CHILDREN AT THE RIGHT AGE FOR COMPULSORY EDUCATION 316

10. PRIVATE INSTITUTE AND READING ROOM 316

11. PUBLIC LIBRARIES 318

12. MUSEUMS 318

13. CULTURAL FACILITIES 320

14. CULTURAL PROPERTIES 320

15. PUBLIC SPORTS FACILITIES 324

16. YOUTH FACILITIES 326

17. MASS MEDIA 328

18. PUBLISHING, PRINTING AND REPRODUCTION OF RECORDED MEDIA COMPANIES(BY INDUSTRIAL CLASSES) 328

XV. PUBLIC FINANCE 331

1. COLLECTION OF NAHONAL TAXES 332

2. LOCAL TAX BURDEN 334

3. COLLECTION OF LOCAL TAXES 336

4. SUMMARY OF BUDGET AND SETTLEMENT 338

5. BUDGET REVENUES OF GENERAL ACCOUNTS 338

6. SETTLED REVENUES OF GENERAL ACCOUNTS 340

7. BUDGET EXPENDITURE OF GENERAL ACCOUNTS 342

8. SETTLED EXPENDITURE OF GENERAL ACCOUNTS 344

9. SETTLED BUDGET OF SPECIAL ACCOUNTS 346

10. PUBLJC PROPERTIES COMMONLY OWNED BY SI 348

11. LOCAL FINANCE INDEPENDENCE INDICATOR 350

XVI. INCOMING AND EXPENDITURE 353

1. SUMMARY OF GROSS REGIONAL DOMESTIC PRODUCT 354

2. GROSS REGIONAL DOMESTIC PRODUCT BY ECONOMIC(ACTMTV AT CURRENT PRICE) 356

3. GROSS REGIONAL DOMESTIC PRODUCT BY ECONOMIC ACTIVITY(AT CONSTANT PRICE 358

4. EXPENDITURE ON GRDP(AT CURRENT PRICES) 360

5. EXPENDITURE ON GRDP(AT PRICES) 362

XVII. PUBLIC ADMINISTRATION AND JUSTICE 365

1. SUMMARY OF GOVERNMENT EMPLOYEES 366

2. GOVERNMENT EMPLOYEES OF HEAD OFFICE 368

3. GOVERNMENT EMPLOYEES OF PROVINCIAL COUNQL, DIRECT OR AFFILIATED AGENCIES 370

4. GOVERNMENT EMPLOYEES OF DONG 370

5. FIRE-FIGHTING OFFICIALS 372

6. MEMBERS OF ASSEMBLY 372

7. POLICE OFFICIALS 374

8. GOVERNMENT EMPLOYEES BY CAUSE OF RETIREMENT 374

9. NUMBER OF GOVERNMENT & PUBLIC OFFICES & MAJOR AGENCIES 376

10. HANDLING OF CML REQUEST DOCUMENTS 378

11. PASSPORT ISSUES 380

12. CRIMINAL OFFENSES AND ARRESTS 382

13. SUSPECTS BY AGEH3ROUP 382

14. SUSPECTS BY EDUCATION BACKGROUND 384

15. JUVENILE DELINQUENCY 384

16. FIRE INCIDENTS 386

17. FIRE INCIDENTS BY CAUSE 386

18. FIRE INCIDENTS BY PLACE 388

19. FOREST FIRES 388

20. FIRE-FIGHTING EQUIPMENT 390

21. PERFORMANCE OF EMS ACTIVITY 392

22. PERFORMANCE OF 119 RESCUE ACTIVITY 392

23. CALAMITIES AND DAMAGE 394

24. DAMAGE FROM STORMS AND FLOODS 396

25. FACILITIES SUBJECT TO FIRE-FIGHTING REGULATION 398

26. MANUFACTORY STORES AND AGENCIES OF DANGEROUS OBJECTS 400

27. TRAFFIC ACCIDENTS(AUTOMOBILE) 400

28. TRAFFIC REGULATION AND PUNISHMENT OF VIOLATIONS 402

29. GOODWILl EXCHANGE RELATIONS WITH CITIES/LOCAL IN FOREIGN COUNTRIES 404

APPENDIX 407

Copyright 419

이용현황보기

의왕기본통계 = Uiwang statistical annual report. 2012(제23회)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824064 R 315.195 ㅇ561ㅇ 201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정기간행물실(524호)) 이용가능
0001824065 R 315.195 ㅇ561ㅇ 2012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