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음 프로그래밍 언어를 접하는 독자를 위해 필자가 초보 시절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풀어나가듯 집필했습니다. 꼭 알아야 할 개념을 엄선하여 예제와 함께 구성했으며, 중요한 내용은 퀴즈와 실습을 통해 계속 등장시켜 독자의 뇌리에 새겨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 다음, 책의 중반부 이후에 객체지향의 특징과 개념을 소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JAVA를 익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프로그래밍 입문자가 충분히 완성할 수 있는 수준의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종합적으로 응용해볼 수 있습니다
3. 좀 더 쉽게 학습 방향을 잡고 기본을 다지며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실습을 통해 본문에서 설명한 내용을 익힐 수 있는데, 각 코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고 실행화면을 보여주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예제모음을 통해 학습자가 스스로 반복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아침을 깨우는 모닝커피처럼
프로그래밍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줄 GOOD JAVA프로그래밍 언어를 전혀 접해 보지 않은 초보자를 위한 책입니다.
JAVA는 C언어와 함께 모든 스포츠 선수가 필수로 갖춰야 할 '체력'과 같습니다.
체력이 좋은 선수는 어떤 종목을 선택하더라도 금방 적응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듯이
JAVA에 익숙해진다면 앞으로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만나더라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모든 문법을 배워야만 프로그램을 짤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고
일단 프로그램을 입력하고 실행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주요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