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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_경험 속에서 배운 절차의 힘

Chapter 01. 칼퇴근하는 절차 만드는 비법
01. 지금 왜 ‘절차’가 중요한가
02. 절차를 잘 만들면 신뢰도가 높아진다
03. 비용을 낭비하지 않는 방법
04. 사람들의 호감을 받는 절차와 반감을 사는 절차
05. 타인이 정한 목표에 휩쓸리지 않으려면
06. 사전 조사로 알 수 있는 절차 만드는 능력
07. 절차를 잘 만드는 사람은 미술관을 좋아한다

Chapter 02. 일의 속도를 높이는 절차 만드는 비법
08. 절차 만들기는 우선순위를 정하는 기술이다
09. 현명하게 야근을 피하는 방법
10. 필요한 일과 필요 없는 일 구분하는 법
11. 대기 시간으로 알 수 있는 절차 만드는 능력
12. 집중력을 높이는 뇌 활용법
13. 일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
14. 융통성 있게 시간을 활용하는 방법

Chapter 03.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절차 만드는 비법
15. 능력 있는 사람이 일을 빨리 진행하는 이유
16. 효율적인 회의 진행 비법
17. 회의를 잘하는 사람은 사전 협의에도 능하다
18. 약속을 정하는 방식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
19. 프로젝트 진행 능력을 알아보는 방법
20. 프레젠테이션은 간단명료하게

Chapter 04. 정리 능력을 높이는 절차 만드는 비법
21. 책상을 정리하면 정말 머리가 맑아질까?
22. 생각을 정리하는 효과적인 방법
23. 절차를 잘 만드는 사람은 검색도 잘한다
24. 행동과 연결 지어 기억한다
25. A4 봉투를 활용하는 정리의 기술
26. 비즈니스는 명함 관리에서 시작된다

Chapter 05.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절차 만드는 비법
27. 아이디어 발상의 핵심은 ‘휴식’
28.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네 가지 방법
29.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와 활용 불가능한 아이디어
30.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최고의 기술
31. 아이디어는 제약이 있어야 떠오른다
32. 아이디어를 메모해서 다시 보는 습관을 들인다

Chapter 06.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높이는 절차 만드는 비법
33. 보고 . 연락 . 상담을 할 때는 5W1H로
34. 보고 . 연락 . 상담을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35. 보고 . 연락 . 상담을 잘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36. 메일은 최근 메일부터 처리한다
37. 메일은 간결하되 감정을 담아 쓴다

Chapter 07. 절차 만들기! 체계화하기! 익히기 !
38. 체계화하면 절차 설정 능력이 향상된다
39. 커뮤니케이션의 체계화
40. 리더에게 필요한 체계화란?
41. 체계화를 통해 팀을 운영한다
42. 일의 순서를 체크리스트로 정리한다
43. 시간 관리의 체계화 ①
44. 시간 관리의 체계화 ②
45.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체계화

맺음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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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오늘도 칼퇴근! : 일 잘하는 사람만 아는 절차의 비밀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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