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제1부가치 제안의 이해
제1장마케팅 세계로의 초대 : 가치 창조와 전달
제2장국제적·윤리적·지속 가능한 마케팅
제3장전략적 마케팅 계획

제2부다양한 고객들이 원하는 가치 제안 결정
제4장시장 조사
제5장마케팅 분석 툴 : 빅데이터의 시대로!
제6장소비재와 산업재 시장의 이해
제7장세분화, 표적 마케팅, 포지셔닝

제3부고객을 위한 가치 제안 개발
제8장제품 I : 혁신과 신제품 개발
제9장제품 II : 제품 전략, 브랜딩, 그리고 제품 관리
제10장가격 : 제품은 얼마의 가치가 있는가?

제4부가치 제안의 전달 및 의사소통
제11장상품 배달 : 유통 전략 결정
제12장고객 경험 전달 : 오프라인과 온라인
제13장촉진 I : 광고와 촉진 전략
제14장촉진 II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접/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인적 판매 그리고 공중관계

이용현황보기

솔로몬의 마케팅 : 실제 인물 실제 선택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510773 658.8 -19-1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510774 658.8 -19-1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제공
이 책의 특징

● 실제 마케팅 담당자 만나기
‘실제 인물, 실제 선택’은 CEO에서 브랜드 매니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사결정자들을 포함한다.

● 마케팅에서의 윤리와 지속 가능성
‘헤드라인에서 가져온 사례’ 글상자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매일 직면하는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사결정의 실제 사례를 포함한다.

● 따라 하기 쉬운 마케팅 계획 견본
이 견본은 각 장에 마케팅 개념을 체계화하고 자신의 견고한 마케팅 계획을 창출하는 체계를 제공한다.

● 부록 A : 마케팅 계획
가상의 회사에 대한 기본적인 마케팅 계획을 제공한다. 이는 학생들에게 수업 프로젝트를 위한 완벽한 마케팅 계획을 짜는 데 필요한 기초를 제공해준다.

● 부록 B : 마케팅 경력에서의 당신의 미래
학생들에게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이고 보람 있는 커리어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 스터디 맵
각 장 끝에는 목표 요약과 핵심 용어 그리고 몇 가지 유형의 학생 평가 기회가 제시된다. 이들 평가들을 완성함으로써 학생들과 강사들은 학습의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마케팅 계량지표를 통한 마케팅의 가치 측정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떻게 기업에 가치를 더하고 그 가치를 어떻게 정량화할 수 있을지에 집중한다. 각 장에서는 주요 마케팅 개념을 측정하는 몇 가지 중요한 방법을 설명하는 ‘핵심 계량지표’ 글상자를 제공한다.

● 각 장의 마지막에 실린 새롭게 추가되고 업데이트된 사례들
각 장은 기업이 직면하는 실제 마케팅 도전 과제에 관한 흥미로운 미니 사례로 끝을 맺는다. 마지막에 있는 질문들은 그 기업을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