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2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604170
728 -19-6
v.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604171
728 -19-6
v.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B000008667
728 -19-6
v.2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전원주택의 트렌드가 시작되는 그 출발점. 그 출발점에서 제안되는 전원주택 기획모델들을 그 누구보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책이다. 2019년도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월간홈트리오’ 장기 프로젝트를 엮은 책으로 내 집을 짓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꼭 선택해서 읽어야 하는 필독서라 자부한다. 이번 책은 다음 카카오 브런치에서 1300만 명이라는 높은 구독자들의 선택을 받은 책이기도 하다.
2019년 1월부터 매달 1~3개의 트렌드 한 기획모델을 발표해 담았으며, 모두 다른 느낌과 컨셉, 그리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적용된 사례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3D투시도와 부위면 면적에 대한 개요, 그리고 건축비, 마지막으로 상세 평면도까지 책에 담아 이제 막 집을 짓고자 결정한 모든 분들에게 집짓기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나와 우리 가족만의 개성을 담은 집을 짓고자 하는가? 그렇다면 바로 이 책에서 그 답을 조금이나마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원주택의 두 번째 트렌드 제안” 전원주택의 젊은 바람. 모두 다 똑같은 집이 아닌 나만의 개성을 담아낸 집. 만들어진 집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닌 내 몸과 라이프스타일에 집이 맞춰진다는 것. 생각만으로도 황홀한 상상. 2020년 두 번째 전원주택 트렌드 제안으로 집짓기 시장에 또 다른 느낌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바로 그 책. “집 짓고자 하시나요? 그럼 선택하세요.”
“전원주택 시장의 아이돌” 스타건축가 3인방이 모여 설계한 주택들을 모은 것으로 현 시대에 맞는, 그리고 추후 한국 전원주택 시장에서 디자인적 선도를 진행해 나갈 주택 모델들을 선보인다. 전원주택 시장의 아이돌로 불리며 전원주택 시장에 신선하고 젊은 감성을 불어넣어 주고 있는 이동혁, 임성재, 정다운 건축가는 “이번 책을 통해 집을 짓고자 꿈꾸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다음 카카오 브런치 1300만 명의 선택” 약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1300만 명의 구독자에게 선택을 받았다. 단순한 전공 서적이 아닌 쉽고 편하게 읽어 내려갈 수 있는 책으로 글을 써 내려갔다. 3D 이미지, 디테일 한 평면, 깔끔하게 정리된 개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토리텔링까지. 인상 쓰면서 읽어내려 가는 책이 아닌 웃음을 띄우며 행복하게 읽을 수 있는 바로 그 책. “재미있게 집 짓고 싶은가요? 그렇다면 ‘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2’로 시작해 보세요.”
책속에서
[P.28] 외장재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도 많죠. 처음에는 욕심이 없지만, 인터넷을 뒤지다 보면 머릿속의 자재가 하나씩 업그레이드되면서 결국에는 제일 비싼 외장재를 골라 오시곤 합니다. 일생에 한 번 짓는 집이니 가장 좋게 짓고 싶다는 그 마음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항상 돈입니다.
[P. 48] 아이들의 웃음소리. 그때는 이것이 행복인지 모르고 지나쳤습니다. 아이가 마당에서 뛰어놀고 깔깔 웃으며 서로 장난치는 모습. 이제는 각자의 가정을 꾸리고, 잘살고 있지만 언젠가 다시 마당 있는 집에서 온 가족이 모여 사는 꿈을 꿉니다. 내 아들, 딸 그리고 예쁜 손자, 손녀. 대 가족이 함께 사는 행복, 이제 꿈이 아닌 현실이 되어 그 행복을 찾아볼까 합니다.
[P. 102] 평생 고생한 아내를 위한 선물. 크지 않지만 소박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작은 집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화려한 옷이 아닌, 수수한 원피스를 입은 듯한 느낌의 집. “건축가님 제 아내를 위한 첫 번째 선물이니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