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이용현황보기

하루 10분 내면아이 치유하기 = Inner child healing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B000025127 158.1 -21-229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제공
“행복하고 당당하게
살아가기 위한 내면아이 치유법!”

내면아이를 돌보기 시작하자 비로소 보이게 된 것들,
꿈과 치유, 그리고 인생의 행복에 대한 깨달음!

“나를 괴롭히는 건 언제나 나였다!”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다고 말하면서도 노력하지 않는다. 성공, 돈, 사랑을 원하지만 적극적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못 살겠다. 힘들다’는 푸념으로 시간만 보내며 익숙해진 현실에 안주한다. 그 익숙함에서 갇혀 살아간다면 삶은 지금보다 나아질 수 없다.

이 책에서 저자는 인생이 힘든데도 현실에 안주하는 자신을 바꾸고 싶다면 내면아이를 마주하고 상처를 치유해야 한다고 말한다. 모든 사람에게는 내면아이가 있다. 각자의 상처 때문에 인연을 놓치기도 하고 악연을 붙들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하고 사고를 저지르기도 한다. 사회생활, 가정생활, 부부생활, 직장생활, 육아 등의 인생에서 고통을 겪는 이유가 내면아이라면, 내면아이를 보듬어주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말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스스로 내면을 바라보면서 그동안 무엇 때문에 마음이 힘들었는지 깨닫게 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 지쳐 있는 마음 근육을 튼튼하게 키워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저자의 진솔한 경험과 노하우를 꼼꼼히 담았다.

당신의 천사 같은 내면 아이가
성공의 길에 늘 함께할 것입니다!

“늘 언제나 좋은 것만 드세요.
늘 언제나 내가 기분 좋은 일만 하세요.
늘 언제나 내가 하는 일에 감사하세요.
늘 언제나 내가 행복한 길을 선택하세요.
타인의 쓰레기통 역할을 과감히 내려놓으시고
언제나 좋은 것만 누리세요.

당신은 그럴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분입니다.”


우리가 힘든 이유, 고통스러운 원인을 깊게 따라가면 과거가 나온다. 과거에 상처를 받고 숨어버린 내면아이가 있다. 내면아이는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서 아직도 상처를 지닌 채 울고 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장애물을 만났을 때 지레 겁 먹고 도망치거나 과하게 반응해 일을 그르치게 만든다. 상대는 물론 자기 자신까지 오해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내면아이 상처 치유가 안 되어 자기 자신은 물론 타인에게까지 상처를 주면서 살아간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내면아이 상처 치유를 통해 척박한 동굴 속에서 빠져나오길 바란다. 그 동굴은 타인이 아니라 나 스스로 인지했을 때 빠져나올 수 있다. 늘 존재했던 태양이 뿌리는 햇볕 속으로 나아갈 수 있다. 괴로움, 외로움, 혼란 속에서 우리가 그토록 바라던 사랑은 이미 자기 자신에게 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만으로 우리는 살아가기 충분하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어쩌면 당신의 삶이 억울해질 수도 있다. 눈물이 나거나 화가 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내면아이 상처를 치유하고 제대로 살아가자.

없는 것에 집착하며 자신을 괴롭히지 말자. 내면에 충만한 사랑에 집중하자. 열정을 깨우자. 늘 내게 좋은 것을 누리자. 감사하자. 어떤 시련이나 역경이 와도 흔들리지 말자.

이 책이 당신의 삶을 바꿔줄 전환점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