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이용현황보기

우리 집 강아지 행복해지는 32가지 방법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BC00004273 아동3 636 ㅇ368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제공
1가구 1반려동물 시대!
사랑스런 댕댕이에 관한 모든 것을 준비했어요.

사람과 친숙한 관계를 유지하며 그 어떤 동물보다도 ‘반려동물’이라는 대명사를 먼저 차지한 강아지! 귀여운 외모는 기본, 언제 어디서나 나를 향해 맹목적인 사랑을 베푸는 강아지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하지만 귀엽다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키운다고, 친구네 집에도 강아지가 있다고 해서 무턱대고 강아지를 입양해선 안 돼요. 제일 먼저 나와 우리 가족이 강아지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해야 하고, 강아지를 키우면서 힘든 일이 생겨도 참고 견딜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야 해요. 모든 준비를 마친 후 적절한 입양 과정을 통해 강아지를 가족으로 받아들여 행복하고 건강한 반려 생활을 시작하는 거예요.

이 책은 강아지를 처음 맞이하는 친구, 이미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는 친구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 쏙쏙 골라 담았어요. 나만 졸졸 따라 다니는 작고 귀여운 강아지의 진짜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비법이 가득하지요.

사랑하는 마음으로 강아지를 입양했지만 순간순간 어렵고 힘든 일들이 생겼나요? 그럼 바로 《우리 집 강아지 행복해지는 32가지 방법》을 펼쳐 보세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가 들어 있거든요.

- ‘강아지’ 하면 어떤 느낌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행복함, 사랑스러움, 귀여움, 추억 등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가슴 속에 차오르지 않나요?

강아지는 아주 오랜 시간 전부터 사람과 감정을 나누며 함께 생활해 온 가족 같은 동물이에요. 사람과 더불어 살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반려견이라고 부르기도 하지요.

《우리 집 강아지 행복해지는 32가지 방법》은 강아지를 가족 구성원으로 맞이할 예정이거나, 이미 강아지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친구들을 위한 책이에요. 이 책을 통해 더욱 행복하고, 더욱 즐겁고, 더욱 건강한 반려생활이 되길 응원합니다.

책속에서

알라딘제공


[P. 16]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어!” 그거 아니? 강아지를 입양한 사람 열 명 중에 한 명만 강아지를 끝까지 키운다는 걸. 명심하자! 강아지는 장난감이 아니야.
[P. 34] "뽀삐야, 이름 마음에 들어?“ 강아지 이름은 강아지가 잘 알아듣는 소리로, 짧게 짓는 게 좋아. 부르는 사람 입에도 착 붙고, 강아지도 척척 알아듣는 이름! 아무 이름이나 짓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