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미온느, 스네이프, 초 챙, 통스의 패트로누스는 어떤 동물일까? 호그와트 기숙사 네 곳을 대표하는 인물들의 패트로누스를 새로운 모습으로 만난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기숙사 에디션 출간!
* 1권 앞쪽과 2권 뒤쪽에 실린 부록에 스포일러가 될 만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해리 포터》 시리즈를 모두 읽으신 분들만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후플푸프 등,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네 기숙사를 상징하는 색깔과 마법 동물을 활용해 화려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장정으로 재탄생한 《해리 포터》 기숙사 에디션의 세 번째 이야기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출간되었다. 해리 포터 기숙사 에디션은 영국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1997) 최초 출간 20주년을 기념하여 발간된 책이다. 호그와트에서 3학년이 된 해리와 친구들은 새로운 어둠의 마법 방어법 교수를 만나고 가장 수준 높은 마법인 패트로누스를 익히는 등 학창 시절의 결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된다. 곧 마법사 세계에 일어날 엄청난 일의 전초전이 되는 사건을 담은 《아즈카반의 죄수》의 이야기는 그대로 실려 있으며, 1권 앞쪽과 2권 뒤쪽에 각 기숙사별로 새롭게 추가된 정보와 함께 패트로누스에 관한 정보, 처음 선보이는 패트로누스 스케치가 실려 있다. 앞표지에는 3권의 내용을 상징하는 죽음의 개 도안이 실렸으며, 뒤표지에는 사자/뱀/독수리/오소리가 그려진 각 기숙사의 상징이 실려 있다. 책배(‘책등’의 반대편, book block) 역시 각 기숙사를 상징하는 색깔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해리 포터 기숙사 에디션’은 《해리 포터》를 이미 읽은 독자들에게도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기숙사 네 곳을 추억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기숙사를 간직할 수 있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