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경희ㆍ연출가 (2) 김태형ㆍ연출가 (3) 박세련ㆍ연출가 (4) 이진엽ㆍ연출가 (5) 서상혁ㆍ프로듀서 (6) 허영균ㆍ기획자 * 새로운 장소를 찾은 작업들의 의미
3 공간을 만들다
(1) 박지선ㆍ프로듀서 (2) 김보람ㆍ연출가 (3) 리 봄ㆍ드라마터그 * 공간을 만든 작업들의 의미
4 한국 이머시브 씨어터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코로나 시기, 이머시브 공연은 어떠한가 이머시브 씨어터의 특성과 사례들 이머시브 씨어터, 무엇이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는가?
인터뷰 참여자 공연목록
이용현황보기
이머시브 씨어터 : 창작경험의 공유 : 12명의 창작자 인터뷰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967981
792 -23-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967982
792 -23-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이 책은 이머시브 씨어터를 제작한 창작자 12명을 인터뷰한 인터뷰 모음집이다. 인터뷰이는 모두 한국 창작자이며, 연출가 프로듀서 드라마터그 등 작품 제작 과정에서 다양한 역할을 담당했다. 목차 순서대로 인터뷰이는 전윤환 연출가, 신재훈 연출가, 김덕희 프로듀서, 김경희 연출가, 김태형 연출가, 박세련 연출가, 이진엽 연출가, 서상혁 프로듀서, 허영균 기획자, 박지선 프로듀서, 김보람 연출가, 리봄 드라마터그이다. 두 명의 예술가에게 한 작품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작품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을 위해서다. 인터뷰를 통해 창작자들은 이머시브 씨어터를 제작하며 느낀 개인의 솔직한 경험을 털어 놓았다. 그 각각 경험들에 대해 평가나 분석하기 이전에 예술가 개인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드러내기 바랐고, 따라서 이들의 경험은 이머시브 씨어터에 대한 각자 접근방식을 보여주는 것이지 어떤 것은 옳고 어떤 것은 틀렸다는 식 정답이 있는 것이 아니다. 또한 여기에 기록된 예술가들의 견해 또한 현재의 것이며, 시간이 흘러 경험이 축적되면 또 다른 응답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