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머리말 / 05
1장 도입 / 10
1) 어린이와 TV 광고 / 22
2) 광고에 대한 이해 / 31
2장 어린이 광고에 대한 이론적 접근_인지발달 이론 / 34
1) 존 로크(John Locke) / 38
2) 장 자크 루소(Jean Jacque Rousseau) / 41
3) 아널드 게젤(Arnold Lucius Gesell) / 47
4)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 / 49
3장 어린이 광고에 대한 이론적 접근_광고효과 이론 / 72
1) 지식, 태도, 가치 등에 대한 광고의 효과 / 74
2) 위계 모형(hierarchical models) / 78
3) 다속성 태도 모델 / 84
4) 관여 모형 / 86
5) 정교화가능성모델(Elaboration Likelihood Model; ELM) / 88
6) 광고태도 모형 / 93
7) 행동 모형(조건화 이론) / 98
8) 정보처리모형 / 110
9) 광고 효과 수준 / 116
4장 어린이 광고의 특성 / 158
1) 어린이 광고 대상 제품 / 161
2) 어린이 광고의 광고 기법 / 171
5장 광고에 대한 이해 / 212
1) 광고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 / 214
2) 광고의 설득적인 의도에 대한 이해 / 243
3) 종합적인 광고의 이해 / 257
4) 미디어 리터러시/광고 리터러시 / 274
6장 어린이 광고와 구매 / 284
1) 실험 연구 / 289
2) 설문 연구 / 295
3) 커뮤니케이션 중개자로서의 부모 / 298
4) 또래 집단 / 300
5) 가족에 대한 구매 요청 / 302
6) 어린이 관련 제품 / 308
7) 광고 효과 / 318
7장 결론 / 322
1) 어린이 광고의 내용 / 325
2) 광고 규제 / 341
3) 광고 리터러시(Advertising Literacy) / 346
4) 맺음말 / 346
참고문헌 / 367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3014421 | 659.1 -23-16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0003014422 | 659.1 -23-16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B000083521 | 659.1 -23-16 | 부산관 주제자료실(2층)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서가번호: 33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