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22년) 디지털 교육 인프라 및 학생 디지털 역량 현황 : 인포그래픽 리포트 : 2022년 초·중등학교 디지털전환 실태조사 및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연구 주요 결과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인기도
발행사항
대구 :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2022
청구기호
371.334 -23-30
자료실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도서위치안내(서울관)
형태사항
26 p. : 도표 ; 28 cm
총서사항
연구자료 ; RM 2022-18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5552930
제어번호
MONO12023000045597
주기사항
기획·집필: 계보경, 곽병일, 한나라
부록: 1. 2022년 초·중등학교 디지털전환 실태조사 개요 ; 2. 2022년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연구 개요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Ⅰ. 초ㆍ중등학교 디지털 교육 인프라 현황 5

1. 접근성 6

2. 인적자원 9

3. 예산 10

Ⅱ. 초ㆍ중학생 디지털 역량 현황 11

1. 연도별 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비교 12

2. 2022년 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14

3. 디지털 리터러시에 영향을 미치는 배경변인 분석 17

[부록 1] 2022년 초ㆍ중등학교 디지털전환 실태조사 개요 25

[부록 2] 2022년 초ㆍ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연구 개요 26

판권기 27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3017403 371.334 -23-30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0003017404 371.334 -23-30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이용가능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