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PART 01] 미드저니 핵심 기능 이해하기
▣ 01장: 미드저니 시작하기 - AI의 세계에 입장하다
미드저니,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미드저니를 활용한 작업 사례
디스코드 가입 및 미드저니 구독하기
___디스코드 사이트 가입하기
___디스코드에 접속해서 미드저니 설치하기
___나에게 맞는 미드저니 구독하기
___자동결제 취소하기
미드저니 기본 인터페이스의 이해
___이미지 업스케일과 이미지 응용 시안 만들기
___나만의 작업 공간 만들기
___최적의 세팅으로 시작하기
▣ 02장: 미드저니 프롬프트의 이해 - 쉽게 알려주는 프롬프트 구조 완벽 이해
프롬프트 주요 명령어의 이해
___이미지끼리 합성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는 /blend
___참고 이미지의 프롬프트를 만들어 주는 /describe
___이미지를 생성하는 /imagine
___설정을 할 수 있는 /settings
___미드저니 구독 및 해지와 관련된 링크로 이동할 수 있는 /subscribe
___수십 개 이상의 다양한 시안을 제공하는 /tune
미드저니 프롬프트의 기본 구조
프롬프트에 스타일을 적용하는 방법
다양한 특징 삽입하기
특정 프롬프트에 가중치 두기
프롬프트의 순서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03장: 미드저니 파라미터의 이해 - 원하는 이미지를 뽑기 위한 파라미터 설정법
파라미터란 무엇이고 어떻게 쓰이는가
직관적이고 고품질의 이미지를 만드는 --style raw
이미지 비율을 조정하는 --ar
이미지의 장식 요소를 증감하는 --s (0~1000)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niji (cute, expressive, scenic)
반복적인 패턴을 만드는 --tile
이상하고 독특한 이미지를만 만드는 --w (0~3000)
보다 과감한 시도를 하는 --c (0~100)
불필요한 부분을 삭제하는 --no
이미지에 가중치를 부여하는 --iw (0~2)
버전을 지정하는 --v
샘플 이미지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sref
샘플 이미지 스타일의 강약을 조절하는 --sw (0~1000)
[PART 02] 미드저니로 고퀼리티 디자인 만들기
▣ 04장: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 실무에 활용 가능한 퀄리티를 뽑아내는 방법
쓸 만한 심볼마크, 로고 디자인하기
___정교한 심볼마크의 형태적 특징
___기하학적 동물 형태의 심볼마크 만들기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___미드저니의 텍스트 인식
___알파벳 디자인하기
___일관성 있는 알파벳 표현하기
엠블럼 디자인
___엠블럼 디자인의 특징
___대학교 엠블럼 디자인하기
▣ 05장: 캐릭터 디자인 - 2D부터 3D 캐릭터 디자인까지 원하는 스타일로!
마스코트 디자인
___마스코트와 캐릭터 디자인의 차이
___미드저니는 마스코트와 캐릭터를 구분할까?
___3D 마스코트 디자인
___3D 마스코트를 그대로 2D 마스코트로 만들기
캐릭터 디자인
___작가 스타일을 접목한 캐릭터 디자인하기
___3D 캐릭터를 그대로 2D 캐릭터로 만들기
___하나의 캐릭터로 다양한 동작과 표정 표현하기
___한 번에 수십 개의 캐릭터 스타일 시안 만들기
▣ 06장: 아이콘 디자인 - 다양한 디자인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콘 디자인 방법
2D 아이콘 디자인
___아이콘 디자인의 특징
___미드저니로 2D 아이콘을 디자인하는 2가지 방법
___다양한 아이콘 디자인 스타일
___아이콘 세트를 활용한 2D 아이콘 디자인
___개별적으로 2D 아이콘 디자인하기
___글리피콘 2D 아이콘 디자인하기
3D 아이콘 디자인
___3D 아이콘 디자인의 특징
___스큐어모피즘(Skeuomorphism) 아이콘 디자인하기
___아이소메트릭(isometric) 아이콘
▣ 07장: 일러스트레이션 - 활용 용도에 맞는 다양한 화법 이해하기
세밀화 그림 그리기
___과일 세밀화 그리기
___물이 튀기는 신선한 과일 표현하기
___곤충 세밀화 그리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___레퍼런스 이미지 분석하기
___프로모션 광고 이미지 만들기
___역동적인 자동차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 08장: 표지, 포스터 디자인- 디자인 속도는 빨라지고, 퀄리티는 더욱 높아지다!
책 표지 디자인을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___책 표지 디자인 트렌드
___트렌디한 책 표지 디자인하기
___다른 앵글로 배경이미지 생성하기
___책 표지 응용 디자인
___아이소메트릭 스타일의 책 표지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을 위한 그래픽 이미지 제작
___포스터 디자인 요소의 중요성
___복잡한 그래픽 배경은 어떻게 만들까
그래픽 패턴 디자인
___패턴을 만드는 2가지 방법
___패턴 스타일의 종류 및 특징
___패턴 응용 디자인
▣ 09장: 광고 디자인 - 멋지고 독특한 상상이 현실로, 스튜디오가 필요 없다!
음료 광고 이미지 제작
___음료 광고 배경 이미지 만들기
제품 광고 이미지 제작
___향수 배경 이미지 만들기
___포토샵 AI를 활용해 합성 작업하기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3094023 | 006.3 -24-79 |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0003094024 | 006.3 -24-79 |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
B000102900 | 006.3 -24-79 | 부산관 종합자료실(1층)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인문자연과학자료실(314호) / 서가번호: 1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