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머리말 ㆍ 008
이 책의 구성 ㆍ 009
이 책을 활용하는 법 ㆍ 010
카피를 처음 쓰는 분은 이런 질문을 많이 합니다 ㆍ 011
DAY 1 카피는 글쓰기가 아니다 ㆍ 013
제가 쓰고 있는 게 카피라고요? ㆍ 014
카피라이팅에 대한 오해와 진실 ㆍ 022
그림이 그려지는 카피는 잘 들린다 ㆍ 027
비주얼이 그려지면 각인된다 ㆍ 030
내 이야기로 들리면 더 귀 기울인다 ㆍ 036
[쉬어가기] 왜 그림이 그려지는 카피는 더 잘 들릴까요? ㆍ 040
DAY 2 무엇을 쓰든 도움되는 라이팅 수칙 ㆍ 041
공식은 그만! 수칙을 이해하자 ㆍ 042
첫 번째 수칙, 정보의 차이를 인식하라 ㆍ 046
두 번째 수칙, 구체적으로 말하라 ㆍ 051
세 번째 수칙, ‘쓰면’ 들리지 않는다 ㆍ 057
DAY 3 카피라이팅은 배달이다 ㆍ 065
카피를 쓰기 전에 광고 메시지부터 정한다 ㆍ 066
광고 메시지를 맛있게 만드는 방법 ㆍ 071
끝난 배달도 다시 보자! 거꾸로 보는 카피 ㆍ 076
DAY 4 그림으로 쓴 카피는 잘 들린다 ㆍ 087
카피를 쓸 때 그림이 왜 필요한가요? ㆍ 088
비주얼 라이팅 이해하기 ㆍ 094
비주얼 라이팅 실전 연습 ㆍ 100
DAY 5 뻔하지 않으려면 경험을 써라 ㆍ 111
경험만큼 생생한 그림은 없다 ㆍ 112
내 안에 아이디어, 왜 나는 안 보일까? ㆍ 116
아는 것과 경험한 것을 구별하라 ㆍ 122
DAY 6 카피의 볼륨을 높여줄 마이크 활용법 ㆍ 135
아이디어에 마이크를 갖다 대면 카피가 됩니다 ㆍ 136
마이크를 누구에게 줄지 고민한다 ㆍ 140
말하듯이 카피를 써 봅시다 ㆍ 148
마이크를 적당한 타이밍에 내려놓을 줄도 알아야 한다 ㆍ 152
DAY 7 내일 바로 써먹는 카피라이팅 기법 ㆍ 157
실무에 바로 쓰는 카피 잽 전략 ㆍ 158
패러디 카피: 금쪽 같은 내 카피를 살리는 솔루션 ㆍ 160
추리소설 카피: 후킹하는 카피 쓰기 ㆍ 168
AI 카피라이팅: 카피를 쓰는 새로운 방식 ㆍ 173
맺음말 ㆍ 183
7일 완성 진도표 ㆍ 184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3143848 | 659.132 -24-4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0003143849 | 659.132 -24-4 | 서울관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이용가능 | |
B000121164 | 659.132 -24-4 | 부산관 주제자료실(2층)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사회과학자료실(208호) / 서가번호: 33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