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1
목차 6
연구요약 3
Ⅰ. 서론 1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1
2. 연구 내용 13
3. 연구 방법 14
Ⅱ. 경기미래교육 추진 동향 분석 16
1. 중앙정부 주요 정책 동향 16
2. 경기도교육청 정책 동향 23
Ⅲ. 조직 운영 현황 분석 45
1. 시ㆍ도교육청별 주요 교육 여건 추이 45
2 시ㆍ도교육청별 조직, 인력 규모 추이 54
3. 경기도교육청 조직개편 연혁: 2023년, 2024년 66
4. 본청, 교육지원청 부서별 연계 사무 현황 분석 73
Ⅳ. 조직운영 성과 및 과제 요구 분석 80
1. 조사개요 80
2. 직무 및 업무 인식 81
3. 구성원 간 의사소통 83
4. 조직 내 협력 문화 인식 85
5. 조직의 혁신ㆍ발전 문화 인식 87
6. 지난 조직개편 주요 성과 인식 89
7. 향후 조직개편 방향에 대한 인식 95
8. 요약 및 논의 100
Ⅴ. 경기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조직 개선 방향 및 모델 107
1. 기관별, 부서별 업무 유사ㆍ중복 업무(기능)의 효율화 107
2. 본청-교육지원청 간 연계ㆍ협력 등 일하는 방식 개선 111
3. 경기미래교육 실현에 적합한 조직 설계 방향 117
4. 조직 효율화를 위한 조직개편 비전과 방향 119
참고문헌 123
[부록 1] 설문조사지 124
판권기 128
[그림 Ⅲ-1] 2020년 대비 학생 수 변화(2020년도 100% 기준) 46
[그림 Ⅲ-2] 2020년 대비 학교 수 변화 48
[그림 Ⅲ-3] 2020년 대비 학급 수 변화 49
[그림 Ⅲ-4] 2020년 대비 학원 수 변화 51
[그림 Ⅲ-5] 2025년 대비 학령인구 수 변화(2025년도 100% 기준) 52
[그림 Ⅲ-6] 시ㆍ도교육청별 신설예정학교 수 점유율(2024년 3월 말 기준) 53
[그림 Ⅲ-7] 2019년 대비 본청 실ㆍ국 수 변화(2019년도 100% 기준) 55
[그림 Ⅲ-8] 2019년 대비 본청 과 수 변화 56
[그림 Ⅲ-9] 2019년 대비 교육지원청 국 수 변화 58
[그림 Ⅲ-10] 2019년 대비 교육지원청 과+법정센터 수 변화 59
[그림 Ⅲ-11] 2019년 대비 직속기관 수 변화 60
[그림 Ⅲ-12] 2019년 대비 본청 정원 변화 62
[그림 Ⅲ-13] 2019년 대비 교육지원청 정원 변화 63
[그림 Ⅲ-14] 2019년 대비 직속기관 정원 변화 64
[그림 Ⅲ-15] 2019년 대비 각급학교 정원 변화 66
[그림 Ⅳ-1] 직무 및 업무에 관한 인식(대상별) 83
[그림 Ⅳ-2] 구성원 간 의사소통에 관한 인식(대상별) 85
[그림 Ⅳ-3] 조직 내 협력 문화에 관한 인식(대상별) 87
[그림 Ⅳ-4] 조직의 혁신ㆍ발전 문화에 관한 인식(대상별) 89
[그림 Ⅳ-5] 지난 조직개편 추진과제에 대한 요구 우선순위: 전체 총괄 92
[그림 Ⅳ-6] 지난 조직개편 추진과제에 대한 요구 우선순위(직종별) 93
[그림 Ⅳ-7] 지난 조직개편 추진과제에 대한 요구 우선순위(직급별) 94
[그림 Ⅳ-8] 향후 조직개편 방향에 대한 동의 수준(대상별) 98
[그림 Ⅴ-1] 기간 관 연계 사무 관리 절차(안) 11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