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장 핵 물리학 끌어 당김(중력) 원리 양자역학(quantum mechanicsm) 원리 핵(Core) 원리
제3장 핵 에너지 태풍 발전기 플라즈마 엔진
제4장 핵 의학 세포핵 구심력 세포의 창조와 진화 혈액의 미네랄발란스 핵 워터(Core Water) 핵 푸드(Core Food) 핵 의학 핵 의학으로
제5장 핵 국가학 국가핵 구심력 핵의 원리로 작동하는 국가 신국(神國) 제6장 신들의 만남
부록 참고서적
이용현황보기
핵 = Core 이용현황 표 -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3179803
113 -25-2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314호)
이용가능
0003179804
113 -25-2
서울관 인문자연과학자료실(314호)
이용가능
출판사 책소개
우주가 전하는 진리를 이해하면 인간은 신이 된다
지금까지 인간의 의식과 과학은 균형을 유지할 수 없었다. 과학과 의식이 가장 근원적인 차원까지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과학은 방향을 잃고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발전하였고, 그 결과 지구촌은 공멸의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하지만 앞으로 의식과 과학은 균형을 유지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주가 전해준 진리를 전 인류가 이해하고, 그것이 상식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은 우연히 태어나서 기껏해야 몇십 년을 살아가는 존재가 아니다. 단세포에서 진화한 보잘것없는 세포 덩어리인 육체가 인간의 모든 것도 아니다.
인간은 신이다. 인간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온 신들은, 지금까지 너무도 길고 긴 꿈을 꾸었고, 꿈속에서 인간의 삶을 충분히 체험했다. 끝없이 반복되는 생노병사(生老病死)와 전쟁·폭정·기아·가난 속에서 수없이 다양한 형태의 기쁨·슬픔·분노·사랑·증오·배신·절망 등등을 체험한 것이다.
이제 꿈에서 깨어 신으로서, 영원하고 무한하며 위대한 체험을 할 때가 되었다. 그것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장엄하고 경이로운 모험일 것이다.
생각 생명력으로 이루어진 우주가 우리에게 전하는 것
우주가 전하는 진리를 이해하면, 인간은 신이 된다. 우주의 진리, 그 자체가 신이기 때문이다. 신들은 강력한 구심력을 지닌 핵을 창조함으로써 다양한 차원의 생명체를 창조한다. 그래서 이 책의 제목을 “핵”이라 하고, 우주가 전하는 진리를 ‘핵 과학’이라고 이름 지었다.
이 책의 총론 부분인 ‘살아있는 우주’에서는 먼저 생각 생명력이 작동하는 기본 원리와 독존적 생명체가 무엇인지를 밝혔다. 이어서 ‘핵 물리학’에서는 우주의 작동원리인 끌어당김 원리, 양자역학 원리, 핵 원리를 기술하고, ‘핵 에너지’에서는 ‘태풍 발전기’와 ‘플라즈마 엔진’에 대해 적었다. 그리고 ‘핵 의학’에서는 세포핵의 구심력을 강해지게 하는 방법을, ‘핵 국가학’에서 국가핵을 창조하고 그 구심력을 강해지게 하는 방법을 기술했고, ‘신들의 만남’에서는 생명력이 강해져 신이 된 인류가 다른 별들에서 온 신들과의 만남을 적게 되었다.
핵 과학으로 우주가 전해준 진리를 이해하면, 그동안 놓치거나 잘못 알고 있었던 과학적인 오류는 바로잡힐 것이다. 그러면 의식혁명과 과학혁명이 동시에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모든 영역으로 확장될 것이다.
그 과정에 어려운 과학, 낡은 정치, 왜곡된 종교, 조작된 역사, 난해한 시스템은 사라지고, 모든 것은 조화롭게 하나로 통합될 것이다. 그리하여 위대한 신들의 시대가 시작될 것이다.
책속에서
[P.11] 우주의 모든 것은 생각이다. 모든 것은 무한한 생각의 바다에 잠겨 있고, 보이는 모든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은 진동수를 낮춘 생각의 다양한 존재 형태다. 따라서 생각을 모르면 어느 것도 알 수 없고, 생각을 이해하면 모든 걸 알게 된다. 그러므로 과학을 비롯한 모든 학문은 생각의 이해로부터 출발해야 한다. 그러나 지금의 과학은 생각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과학은 분열적이고, 아귀가 맞지 않으며, 비효율적이어서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다. 또한, 과학이 발달할수록 더 많은 문제가 생기며 복잡해지다가 길을 잃고, 결국 생명을 말살시키는 도구로 전락하곤 했다. 그러나 과학이 생각을 이해하면, 실로 눈부시게 발전하여 위대한 꽃을 피우게 될 것이다.
[P. 109] 단순한 핵 의학은 핵 워터와 핵 푸드로 혈액의 미네랄발란스를 이루게 함으로써 모든 질병을 한꺼번에 치유한다. 따라서 혈액을 산성화시켜 질병을 치유하는 어리석은 치료법은 사라지고, 식품으로 모든 병을 치료하는 시대가 열릴 것이다. 이제 암도, 새로운 바이러스를 비롯한 어떤 질병도 두렵지 않게 된다. 그냥 핵 용액을 섭취하거나 수액으로 투입하면 어떤 질병이든 그것을 극복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모든 사람은 자기 몸의 최고 전문가가 된다.
[P. 211] 구심력이 강한 국가핵을 창조하려면, 수레바퀴 원리로 국가권력 구조를 창설하면 된다. 수레바퀴는 인간이 창안한 가장 단순한 소용돌이 형태의 구조물로서, 그 한가운데에는 핵에 해당하는 중심축과 바퀴통이 존재하고, 그 주위에는 주변에 해당하는 바퀴살과 바퀴테가 대칭형으로 존재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