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1
목차 12
요약문 2
Ⅰ. 사업 개요 19
1. 필요성 및 의의 20
2. 사업 목표 23
Ⅱ. 산업 동향 및 분석 범위 25
1. 국내외 산업 및 시장 환경 분석 26
2. 비즈니스 트리 및 분석 범위 39
3. 분석 데이터 49
4. 생활가전 산업의 심층분석 이슈 도출 51
Ⅲ. 상표 통계 분석 52
1. 분석 개요 53
2. 상표 출원ㆍ등록 현황 54
3. 지정상품 분석 68
4. 지표 분석 75
5. 상표 통계 분석 소결 79
Ⅳ. 상표 전략 심층분석 80
1. 분석 개요 81
2. 상표 심층분석 방법론 88
3. 상표 심층분석 결과 91
Ⅴ. 결론 118
1. 스마트가전 산업 주요 심층분석 결과 및 시사점 119
2. 소형가전 산업 주요 심층분석 결과 및 시사점 120
3. 생활가전 산업의 비즈니스 전략 121
4. 생활가전 산업의 기업유형별 비즈니스 126
참고문헌 128
판권기 129
그림 Ⅰ-1. 상표 분석을 통한 비즈니스 전망 예측 22
그림 Ⅱ-1. 가계동향 조사에 따른 월평균 가구 소득 증가와 소득 양극화 27
그림 Ⅱ-2. 국내 가전 시장 성장률 28
그림 Ⅱ-3. 국내 스마트(프리미엄) 가전 시장 규모 29
그림 Ⅱ-4. 1인 가구의 증가 추이 29
그림 Ⅱ-5. 고령화 인구 전망 30
그림 Ⅱ-6. 독일 스마트 홈 시스템 설치 가구 수 및 전망치 32
그림 Ⅱ-7. 유럽 연합(EU) 가정용 소비자의 전기와 가스 요금 변화, 2008~2022 33
그림 Ⅱ-8. 2022년 하반기~2023년 상반기 삼성전자ㆍLG전자 분기 실적 추이 35
그림 Ⅱ-9. 생활가전 직접 전후방산업 도출 프로세스 42
그림 Ⅱ-10. KMAPS 산업구조분석 43
그림 Ⅱ-11. KMAPS 산업구조분석 결과화면 44
그림 Ⅱ-12. NICE BizLINE 주요매입처 및 매출처 44
그림 Ⅱ-13. 문헌조사 참고 보고서 예시 45
그림 Ⅱ-14. 생활가전 전후방산업 비즈니스트리 48
그림 Ⅲ-1. 연도별 출원ㆍ등록 건수 54
그림 Ⅲ-2. 연도별 출원ㆍ등록 증감률 55
그림 Ⅲ-3. 국가별/연도별 출원ㆍ등록 추이 58
그림 Ⅲ-4. 국가별 출원 및 등록 비중 59
그림 Ⅲ-5. 한국 주요 출원인 분석 63
그림 Ⅲ-6. 미국 주요 출원인 분석 64
그림 Ⅲ-7. 유럽 주요 출원인 분석 65
그림 Ⅲ-8. 일본 주요 출원인 분석 66
그림 Ⅲ-9. 중국 주요 출원인 분석 67
그림 Ⅲ-10. 한국 연도별 주요 지정상품 출원 추이 70
그림 Ⅲ-11. 미국 연도별 주요 지정상품 출원 추이 71
그림 Ⅲ-12. 유럽 연도별 주요 지정상품 출원 추이 72
그림 Ⅲ-13. 일본 연도별 주요 지정상품 출원 추이 74
그림 Ⅲ-14. 국가별 시장개방성 75
그림 Ⅲ-15. 세부산업(제품군별) 성장단계 분석 77
그림 Ⅲ-16. 생활가전 산업의 상표갱신률 78
그림 Ⅳ-1. 생활가전 최신 트렌드에 대한 워드클라우드 82
그림 Ⅳ-2. 심층분석 산업 성장단계 분석 82
그림 Ⅳ-3. 스마트가전 전후방산업 84
그림 Ⅳ-4. 소형가전 전후방산업 86
그림 Ⅳ-5. 연관규칙 분석 방법 89
그림 Ⅳ-6. 스마트가전 세부분류별 상표출원 집중도 확장성 91
그림 Ⅳ-7. 소형가전 세부분류별 상표출원 집중도 확장성 92
그림 Ⅳ-8. 스마트가전 세부분류별 출원증가율 및 출원점유율 분석 93
그림 Ⅳ-9. 스마트가전 상표출원 부상도 분석 94
그림 Ⅳ-10. 소형가전 세부분류별 출원증가율 및 출원점유율 분석 95
그림 Ⅳ-11. 소형가전 상표출원 부상도 분석 95
그림 Ⅳ-12. 엘지전자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98
그림 Ⅳ-13. 삼성전자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99
그림 Ⅳ-14. 지아레티이탈리아-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0
그림 Ⅳ-15. 로얄에섹스잉글랜드-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0
그림 Ⅳ-16. 에스케이매직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1
그림 Ⅳ-17. 에브리봇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1
그림 Ⅳ-18. 코웨이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2
그림 Ⅳ-19. 주식회사 쿠첸-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3
그림 Ⅳ-20. 스마트가전 전ㆍ후방 산업 간 비즈니스 진출 동향 103
그림 Ⅳ-21. 쿠쿠홈시스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5
그림 Ⅳ-22. 신일전자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5
그림 Ⅳ-23. 주식회사 경동나비엔-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6
그림 Ⅳ-24. 주식회사 한샘-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7
그림 Ⅳ-25. 주식회사 위닉스-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7
그림 Ⅳ-26. 주식회사 앱코-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8
그림 Ⅳ-27. 오아 주식회사-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8
그림 Ⅳ-28. 주식회사 위니아전자-연도별 대상산업 및 전ㆍ후방 산업 출원건수 109
그림 Ⅳ-29. 소형가전 전ㆍ후방 산업간 비즈니스 진출 동향 110
그림 Ⅳ-30. 삼성전자_스마트홈 생태계 구축 116
그림 Ⅳ-31. 주식회사 앳홈_비즈니스 다각화 사례 117
그림 Ⅳ-32. 오아 주식회사_비즈니스 다각화 사례 117
그림 Ⅴ-1. 위닉스 기업의 소형가전 강조 사례 125
그림 Ⅴ-2. 소형가전 제품 특이적 마케팅 사례 12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