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제공
이 책은 기업경영의 핵심인 소비자중심경영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비자만족은 물론 사회적 책임까지 CCM 시스템 구축과 사례로 구성되었습니다.

첫째, CCM 개념과 시스템에 관한 명확한 설명을 통해 CCM 시스템 구축 시 사전에 이해하고 있어야 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둘째, 기업의 CCM 시스템에 대한 실행 여부와 평가인증을 대비하여 자체적으로 점검하기 위한 내부 진단에 관련된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셋째, CCM 요건을 구현하기 위한 CCM 시스템의 운영매뉴얼과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조직에 적합한 CCM 시스템 구축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는가에 대한 방법을 구체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