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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문제의 제기 1
Ⅱ. 이론적 검토 3
1. 기술수용모형(TAM) 3
2. 개인 행위자 인지적 접근: 개인 혁신성(innovativeness) 및 사회적 동형화(isomorphism) 5
3/4. 선행연구 검토 7
4/5. 서울시 대기환경정보제공서비스의 현황 8
Ⅲ. 연구설계 9
1. 연구모형 9
2. 분석방법 및 자료 10
Ⅳ. 분석결과 논의 11
1. 표본의 특성 11
2. 구조방정식 모형의 추정: 대기환경 정보제공서비스 수용요인의 경로 12
Ⅴ. 결론 및 정책적 함의 21
참고문헌 22
[그림 1] 초기 기술수용모형(TAM)의 구조 4
[그림 2] 간소화된 기술수용모형(TAM) 4
[그림 3] 연구모형 10
[그림 4]/[그림 ] 전체요인의 확인적 요인분석 결과 18
[그림 5]/[그림 ] 서울시 대기환경정보제공서비스의 수용모형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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