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지]
목차
축사 / 한정화 3
축사 / 임채운 5
주제발표 :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 / 민병두 8
이제는 해외 직접판매다! 10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과 추이 10
우리나라의 전자상거래 무역 규모 11
최근 5년간 전자상거래 수출 현황 11
新수출전략 : 해외 직접판매 12
해외 직접판매의 유형 13
해외 직접판매의 기대 효과 13
해외 직접판매 추진 전략 14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 14
무엇을 지원해야 하는가?(1) 15
무엇을 지원해야 하는가?(2) 15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 16
해외 직접판매 중소기업 지원프로세스 16
이행 방안 17
토론문 1.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김종박 19
중소기업 중심으로 독자몰 진출 19
각 경제주체는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20
토론문 2.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이재석 23
토론문 3.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정재필 25
1. Why?(왜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 판매를 지원해야 하는가?) 25
2. 정부가 지원해야 할 사항 25
토론문 4.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 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백운만 27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속 성장, 특히 중국시장이 급부상 27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지원 확대(B2B → B2B/B2C) 28
온라인 수출은 중소기업이 적합, 적극 지원 필요 29
토론문 :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임성순 30
(배경) 30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고비즈코리아(온라인수출) 30
온라인 수출지원사업을 통한 중소기업 지원성과는 31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방안」은 국내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지원 수단 32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방안」은 32
토론문 :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방안에 대한 토론요지 / 이창수 34
중소기업의 해외 직접판매 지원방안 - 방향성 설정을 위한 전략 - 34
유명 사이트 방문자 분포 및 트래픽 순위 35
방문자 분포 및 트래픽 분석 시사점 35
아시아 5개국 경제 지표 분석 및 시사점 36
창업 실패 원인 20가지 37
결론 37
방향성(화살표) 38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전화번호 |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