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탑메뉴
처음방문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My Library
메뉴
메뉴열기
로그인
회원가입
처음방문이세요?
주 이용 도서관 설정
내서재
야간이용 신청목록
야간이용 신청조회
상호이용 신청목록
상호이용 신청조회
검색
검색
기본검색
기본검색
전체(초록·목차·본문포함)
자료명
저자
발행자
키워드
청구기호
기본검색
전체(초록·목차·본문포함)
자료명
저자
발행자
키워드
청구기호
다국어입력
언어
한글고어
중국간체
중국번체
히라가나
가타카나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문자
그리스어
라틴문자
라틴확장-A
라틴확장-B
로마자
아르메니아어
티아나어
인도어
아랍어
베트남
신할라어
크메르어
타이어
라오어
티베트어
몽골어
노르웨이어
체코어
폴란드어
터키어
포르투칼어
키릴문자
히브리어
벵골어
이란어
기호
괄호기호
학술기호
기술기호
단위기호
일반기호
첨자
일반 구두점
화폐 기호
글자꼴 기호
여러 가지 수
도형 기호
수학연산자
수학연산자보충
닫기
상세
검색
저자명
참조
용어관계
사전
상세검색
다국어입력
언어
한글고어
중국간체
중국번체
히라가나
가타카나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문자
그리스어
라틴문자
라틴확장-A
라틴확장-B
로마자
아르메니아어
티아나어
인도어
아랍어
베트남
신할라어
크메르어
타이어
라오어
티베트어
몽골어
노르웨이어
체코어
폴란드어
터키어
포르투칼어
키릴문자
히브리어
벵골어
이란어
기호
괄호기호
학술기호
기술기호
단위기호
일반기호
첨자
일반 구두점
화폐 기호
글자꼴 기호
여러 가지 수
도형 기호
수학연산자
수학연산자보충
닫기
도움말
상세검색
자료구분
전체
도서자료
도서자료
전체
일반도서
E-BOOK
고서
세미나자료
웹자료
학위논문
학위논문
전체
학위논문
연속간행물·학술기사
연속간행물·학술기사
전체
국내기사
국외기사
학술지·잡지
신문
전자저널
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
전체
오디오자료
전자매체
마이크로폼자료
지도/기타자료
동영상
동영상
전체
동영상자료
국회자료
국회자료
전체
외국법률번역DB
국회회의록
국회의안정보
특화자료
특화자료
전체
표·그림DB
지식공유
저자명 참조
저자명 참조 검색
인명/단체명
저자명 참조 목록
인명/단체명을 보여주는 테이블로 선택, 대표형, 생몰정보, 이형,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생몰정보
이형(異形, Variant)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용어관계사전
저자명 참조 검색
검색종류
완전일치
전방일치
후방일치
부분일치
용어명
대표어
외국어
네이버 백과사전
용어관계사전
용어관계사전 테이블로 대표어, 동의어, 상위어, 하위어, 관련어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대표어
동의어
상위어
하위어
관련어
대립어
닫기
관련 기본어 리스트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Open API 이용안내
저작물등록 및 이용허락
저작물 이용료에 대한 안내
모바일서비스 이용안내
통합검색 이용안내
신간단행본 안내
야간이용 신청안내
전화번호 안내
닫기
탈퇴안내001
탈퇴안내001
닫기
서명
제트코노미 : 당신의 고객, 직장동료가 될 Z세대의 모든 것
청구기호
339.470842-21-1
저자
제이슨 도시, 더니스 빌라 지음
역자
윤태경 옮김
발행사항
서울문화사(2021)
도서요약정보보기
더보기
코로나 이후, 당신의 성공을 좌우할 Z세대에 대비하라!
Z세대와 함께 성공을 거머쥐고자 하는 기업과 혁신가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
Z세대 전문 컨설턴트가 철저하게 분석하는 당신의 고객, 직장동료가 될 Z세대의 모든 것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핵심 고객이자 직원이 될 Z세대, 그들은 누구이고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이 시대 가장 중요한 세대인 Z세대의 사고방식에 빠르게, 제대로 적응하는 기업이 다음 20년 동안의 승리자가 된다!
코로나19라는 폭풍이 전 세계를 휩쓸고 지나간 그 이후,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대비해야 할까?
그 답은 바로 Z세대다. Z세대란 1996년 이후 태어난 젊은이들을 뜻하는 용어로, 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디지털 매체를 접하며 자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이다. 그 누구보다도 유행에 민감하며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는 Z세대. 이들이야말로 코로나 이후 시대의 가장 중요한 소비자임은 틀림없다.
이미 Z세대는 다양한 분야에서 유행을 선도하며 모든 것을 바꾸고 있지만, 오늘날의 비즈니스 시스템은 이들의 방식에는 맞지 않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대이자 가장 중요한 소비 유행선도 집단으로 떠오른 Z세대에 대한 해답이 이 시대 리더에게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요소가 되었다. Z세대의 사고방식에 빠르게, 제대로 적응하는 기업이야말로 다음 20년 동안의 승리자가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제트코노미》는 우리의 소비자이자 직장동료가 될 Z세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방법에 관한 종합적인 생존 설명서이다.
세대 전문 컨설턴트가 제시하는 ‘언택트 시대를 주도해나갈 Z세대를 움직이는 법’
이 책의 두 저자는 ‘세대 전문가’라 불리는 세대 전문 컨설턴트로,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기업 리더를 코칭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폭넓은 조사를 펼치고 있는 세대 연구소의 CEO이다. 두 저자는 이 책을 통해 Z세대란 누구인지,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마케터와 영업직원들, 그리고 Z세대를 직원으로서 고용해야 하는 고용주들이 Z세대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하고, 현재 리더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지금은 모든 기업과 리더들에게 있어 중요한 시기이다. 위기의 순간을 극복하고, 더 나아가 미래의 성공을 거머쥐기 위해서는 새로운 일상, 즉 ‘뉴노멀’을 창조하고 있는 Z세대를 이해하고 그들에게 적응해야 한다. Z세대는 이미 비즈니스 세상을 재구성 중이고, 이러한 변화는 코로나 이후 시대에 더욱 가속화될 것이다.
《제트코노미》는 가장 중요한 소비자이자 직원이 될 Z세대라는 새로운 세대에게 적응하기 위해 무엇을 바꾸어야 하는지 알려주고, 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돕는 책이다.
목차보기
더보기
머리말 이제부터 Z세대의 시대다
1부 Z세대를 형성하는 것
1장 새로운 일상으로의 초대
2장 ‘세대’란 용어의 재정의
3장 Z세대를 형성시킨 사건들
4장 6.1인치 스크린을 통한 삶
5장 돈, 저축, 지출
2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고객들
6장 Z세대가 브랜드에 바라는 점
7장 Z세대가 구매하는 것들
8장 Z세대의 브랜드 로열티를 얻는 법
9장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인지도
3부 Z세대가 바꾸는 직장 세계
10장 Z세대 신입사원 받기
11장 Z세대 직원의 장기적 잠재력을 개방하는 법
향후 전망 세상을 바꿀 10대 트렌드
맺음말 Z세대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